• 행인 (2008/02/21 15:3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돌~/ ㅠㅠ... 언능 사이버상의 놀이터를 만들어보겠어용. ^^
  • 돌~ (2008/02/21 14: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사이버(비) 당원은 사이버상으로 참석할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 행인 (2008/02/21 13:1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삐딱선/ 쌈마이님과 함께 명랑좌파당 미주연맹을 결성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pang/ 그래서 같이 할껴, 말껴???

    말걸기/ 앞으로 많은 기회가 있을 거임. 캬캬캬...

    스머프/ 사이버패러디정당 명랑좌파당의 남한 내 유일 경쟁상대는 한나라당이기 때문임. ㅎㅎ

    무위/ 명랑좌파당은 이중당적 허용합니다.^^ 민주노동당만 생각하면 한숨이 나오네요. 조만간 지역모임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자폐/ 헉... 못오시나보군요. 오심 좋을텐데... 아무튼 많은 관심 보내주세용^^

    민노씨/ 허걱... 감사합니다. 급박한 사정이 생기지 않도록 기원하겠습니다.

    왼쪽날개/ 삐딱선님이 결성하는 미국지부의 지역위로 참여하면 되겠네. ㅋㅋ 아, 그리고 당비대납, 이런 건 주사돌이들이나 다단계들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철저히 배격할 것임. 흥!

    not/ 바로 그런 코가 명랑좌파당의 모습이므로 반드시 참석해야할 것임. ㅎㅎ
  • not (2008/02/21 09: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갑자기 코에 종기(-_-;)가 나는 바람에, 한쪽 콧구멍만 큰 딸기코가... 이게 왠 날벼락인지... 명랑좌파당 창당을 와해시키려는 외계인의 생체실험이 아닌지... 멀더, 스컬리 날 구해줘~~

    여튼, 코가 막혀 원활한 쉼쉬기 운동도 곤란하고, 아직 곪는 중인지 화끈 따끔거리는 관계로다가... 토욜날 외관상 문제가 없어지면(뭐, 코만 외관인가 -_-;) 연락드리고 참석토록 하겠습니다.
  • 왼쪽날개 (2008/02/21 00: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멜카지부 한발 늦었군요. ㅡ.ㅡ;;;
    당비대납 부탁해요.
  • 민노씨 (2008/02/20 22: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급박한 사정이 없는 한(^ ^;) 참석하겠습니다. : )
    하필 여의도군요! ㅎㅎ
  • 자폐 (2008/02/20 21:1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잉 가고 싶다 ㅜ_ㅜ
    흑흑
  • 무위 (2008/02/20 17:0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게을러서 아직 민노당 탈당 안하고 있는데 이러다 이중당적 가질라^^
    '만원의 행복'을 나도 느끼고 잡다!!! 모일 분들이 벌써 부럽네요.
  • 스머프 (2008/02/20 16: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근데 모일 장소가 하필 한나라당사앞이여?? 에잉~
    당건설을 위해 분연히 떨처 일어 나겠사옵니당~! 헤헤~ 그날 봐용~!
  • 말걸기 (2008/02/20 16: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날 말걸기는 대전에 있심. 발기인대회 할 때는 불러줍써.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