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ng (2008/02/20 15: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태그 10,000원에서 비로소 명랑좌파당스럽다는
  • 삐딱선 (2008/02/20 15: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미국지부 건설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동주체 모임 잘 하셔요.
  • 행인 (2008/02/20 14: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박노인/ 오오... 보셨군요. 전 기회가 되면 또 볼려구용. ㅎㅎ

    말걸기/ 앤님교(敎)라도 하나 만들어야겠구만. ㅋ

    은희/ ㅠㅠ 그건 실수라니깐요...
  • 은희 (2008/02/20 01:3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늘 '벽속의 유령'이라고 한 게 이거군요.ㅋㅋ
  • 말걸기 (2008/02/18 22: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문화에 대해선 거의 백치에 가까운 행인"께서 "앤님 덕분"에 문화비평에까지 뻥구라를... 우와~ 행인의 "앤님에게 찬양과 영광 있으라~!"
  • 박노인 (2008/02/18 20: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김성녀의 아우라. 제대로 보여주는 공연이었죠.
  • 행인 (2008/02/15 16: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바리/ 오오... 그러고보니 진경이 맛난 거 함 쏴줘야할 때가 되었는데. 진경이가 뭐 좋아해용? 축구공 사주까??(야구관련기구는 받아들이지 않겠심. 다섯병이 이미 해줬을 것이므로. ㅎㅎ)

    산오리/ ㅠㅠ 내 한 몸 건사도 힘든데 애들이 나중에 얼마나 아빠를 원망하겠어요...ㅠㅠ

    뎡야핑/ 그게 제일 걱정이라우...

    말걸기/ 그거 회수 가능성 거의 없심.

    승규/ 글쿤여... 애기들 관련상품 만들어 파는 업체만 노나겠네용. ㅋ
  • 행인 (2008/02/15 16: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무위/ 냅. 명랑좌파당 기획서는 조만간 공개하겠구요. 언제든 함께 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 행인 (2008/02/15 16: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laron/ 그넘 지금 잘 먹고 잘 살고 있습니다. ㅎㅎ 포도당의 분발을 촉구합니다! 대 사변기야 머 같이 헤쳐나감 되지 않겠습니까? ㅎㅎ

    손윤/ 호곡... 특별당비 감솨용^^
  • 무위 (2008/02/14 13: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요즘 바쁘고 지방에 살다보니 참석은 힘들겠지만 입당은 할터이니 당비 낼 계좌 만들어 주삼^^ 아님 임시로 후원계좌라도...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