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규 (2008/02/14 09: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러건지 제가 일하는 모 유업 쇼핑몰에 분유가 많이 팔아서 잔업을 해야 할 정도이니... 18년 후은 할 말 없죠.(참고로 저두 당적이 없사옵니다.)
  • 말걸기 (2008/02/14 03:1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철저한 기획을 통해서 그 동안 뿌렸던 돈 회수 하셔야지~.

    바리 | 벌써 두 돌이 지났나? 세월 참 빠르다... 진경이 뭐 먹고 싶대?
  • 손윤 (2008/02/14 02: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성금 낼 돈이 있다면 ... 그냥 명랑좌파당에 특별 당비를 내는 쪽이 보다 유익하지는 않을지 ... 라고 생각합니다. ^^
  • laron (2008/02/13 20:5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으으... 포도당은 현재 명랑좌파당만큼의 예리한 정세분석을 통해 한반도 격변의 대 사변기를 헤처나갈 역량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그 친구분이 정말 '급' 존경스럽네요. 따꺼!!!
  • 뎡야핑 (2008/02/13 17:2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대학입시 ㅇ<-<
  • 산오리 (2008/02/13 17:1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빨리 결혼해서 애기들도 많이 만드시는게 보탬이 되지 않을라나요?ㅎㅎ
  • 바리 (2008/02/13 16:4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진경이는 약간 빈혈 기운이 있던 엄마 뱃속에서 바람이랑 말걸기랑 행인아저씨가 사준 고기 먹고 튼튼하게 태어날 수 있었스. 진경이가 앞으로도 계속 부탁한대. 두돌 지났는데 진경이 선물은 뭐 줄겨?ㅎㅎㅎㅎ
  • 행인 (2008/02/13 15: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밀리오/ 이메가가 사회에 기부하겠다던 300억이면 복제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동동이/ 그쵸. 20년 전 CPU수준으로는 영 딸리는데 역시 어쩔 수가 없네요. 많은 분들이 지적을 하고 있던데, 그저 단시간 내에 복제품 하나 덜렁 만들어놓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 것인지 저 역시 의문이에요. 개인적으로 참 애착이 많은 건축물이 숭례문이었던데다가 알게 모르게 국보1호라는 의미가 머리속에 박혀 있어서인지 영 허전하고 아쉽긴 합니다만, 지금 상황에서는 복제품 조기건출을 논할 때가 아니라 전면적인 사회안전시스템의 점검이 있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산오리/ 헉... 저건 명랑이 아닙니닷~! ㅎㅎ 사람들에게 허무감만을 안겨주는 자들은 명랑좌파당의 적이에용. ^^;;; 그나저나 이러다가 한나라당이 명랑좌파당의 가장 대적하기 어려운 적이 되는 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ㅡ.ㅡ+
  • 행인 (2008/02/13 15:2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봄날의곰/ 쌈마이님은 북미위원회지부장님이시네용. ^^;;; 봄날의곰님은 유럽위 지부장님을 맡아주심 좋겠네요. 다른 분들의 의견을 두루 청취해서 결정해야겠지만 아직 자발적으로 나서주신 분들은 없심다. ㅎㅎ

    not/ 명랑좌파당에서 활동하는 데는 비장한 각오가 필요하쥐.ㅋㅋ 언제나 즐겁고 밝게 웃고 웃겨야 하는 책임이 있어야 하거등. 그때 보자구~!!

    돌~/ 오오... 감사합니다. 당세가 급격히 확장될 거라는 강한 예감이 듭니다. ㅎㅎ

    스멒/ 좋아용. 와서 분위기 좀 잡아주시고.

    처절한기타맨/ 세스코 게시판의 Q&A의 운영방식은 매우 대단하더군요. 관리자 4명. 24시 상시 관리. 전원 연구소연구원. 전문성을 가진 사람들이구요. 전에 바퀴벌레에 관한 질문들을 스타크 저글링에 빗대 답변해줬던 것을 얼핏 읽었던 기억이... 뭐 명랑좌파당도 발전하면 저정도 수준의 질의응답게시판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겠습니까? ㅎㅎ
  • 처절한기타맨 (2008/02/13 10:3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http://www.cesco.co.kr/bestQna/List.aspx?page=1&KeyField=&KeyWord=
    세스코 명랑좌파 후원기업으로 끌어드리고 싶은만큼 게시판 유머감각은 풍부한데 기업 문화나 노동환경은 어쩐지 모름다. 참조해보세용. ㅎㅎ 잼씀. 근데 23일이면 직접행동 까페랑 워크샵이 겹친다는~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