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는 상태를 보니, 주사파 애들(김창현은 당연히 포함)은 심상정이 내놓은 혁신안을 받아들일 생각이 없더군요. 당의 공중분해 얘기도 나오더라구요;;
아, 글구 좀 전에 '레디앙'에 들어가 보니까
이재영 씨가 종북주의 문제를 얘기하니까
댓글에서 '최규엽'이 동지를 훼손했으니 고소하겠다고
하더군요. 다른 댓글에서 자신을 비판하니까 그들 역시
고소하겠다고 하네요. 정말 최규엽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왠지 본인이 맞는 것 같아요.
은하철도/ 무심코 모니터 싸대기를 갈려놓고 후회하죠. 걍 싸대기만 갈기면 그만인데 화를 억제치 못하고 19인치 LCD 모니터의 안면에 주먹으로 스트레이트를 날렸다가 눈물을 머금고 모니터 재구매를 해야하는 일도 간혹 벌어진다는 소문이...
자폐/ 지구에 사는 60억 인류의 대부분은 3차원 언어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저들은 4차원의 언어를 사용하죠. 그러다보니 저처럼 차원을 넘나들며 번역을 해줘야 하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돈 한 푼 안 생기는데... ㅋㅋ 문제는 저들이 사용하는 4차원 언어가 형식적으로는 3차원 언어라는 데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3차원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같은 3차원 언어를 사용하는데 왜 서로 이해가 되지 않을까라는 의구심과 함께 혹시 내가 머리가 나빠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자괴심까지 가지게 됩니다. 평범한 3차원 언어사용자들을 능멸하는 4차원 언어사용자들의 범죄행위입니다. 이런 자들은 모두 명랑좌파당의 적입니다.^^
그런데 스러뒤는 아닙니다. 스떠디 정도 되겠습니다. 이너넷에서는 ㄴ 발음, 가끔은 ㄸ 발음, 어쩔땐 ㄷ 발음, 어쩔땐 ㄹ 발음.. 어쩔땐 ㄷ와 ㄹ 사이의 발음인데.. 이 오묘한 T발음을 한국어로 어캐 표기하자는 이이기 일지, 리퀴융수크 님의 혜안을 목마르게 기다리면서.. 불어의 r 발음엔 ㅀ 혹은 ㄺㅎ, 불어의 단모음 u는 ㅟ 와 발음과 어떻게 다르게 표기할 지도 추가해 주시리라 믿삽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