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여사 (2008/02/02 20:4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힘!!!!!
  • dakdoo (2008/02/02 17: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릴 때 국수 얻어 먹으러 교회 몇번 갔었는데, 아마도 국수가락을 많이 먹다보니 한 가락 하지않나 싶습니다.:-)
  • 참군 (2008/02/02 16: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돌아가는 상태를 보니, 주사파 애들(김창현은 당연히 포함)은 심상정이 내놓은 혁신안을 받아들일 생각이 없더군요. 당의 공중분해 얘기도 나오더라구요;;

    아, 글구 좀 전에 '레디앙'에 들어가 보니까
    이재영 씨가 종북주의 문제를 얘기하니까
    댓글에서 '최규엽'이 동지를 훼손했으니 고소하겠다고
    하더군요. 다른 댓글에서 자신을 비판하니까 그들 역시
    고소하겠다고 하네요. 정말 최규엽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왠지 본인이 맞는 것 같아요.
  • 행인 (2008/02/02 15: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은하철도/ 무심코 모니터 싸대기를 갈려놓고 후회하죠. 걍 싸대기만 갈기면 그만인데 화를 억제치 못하고 19인치 LCD 모니터의 안면에 주먹으로 스트레이트를 날렸다가 눈물을 머금고 모니터 재구매를 해야하는 일도 간혹 벌어진다는 소문이...

    자폐/ 지구에 사는 60억 인류의 대부분은 3차원 언어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저들은 4차원의 언어를 사용하죠. 그러다보니 저처럼 차원을 넘나들며 번역을 해줘야 하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돈 한 푼 안 생기는데... ㅋㅋ 문제는 저들이 사용하는 4차원 언어가 형식적으로는 3차원 언어라는 데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3차원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같은 3차원 언어를 사용하는데 왜 서로 이해가 되지 않을까라는 의구심과 함께 혹시 내가 머리가 나빠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자괴심까지 가지게 됩니다. 평범한 3차원 언어사용자들을 능멸하는 4차원 언어사용자들의 범죄행위입니다. 이런 자들은 모두 명랑좌파당의 적입니다.^^
  • 자폐 (2008/02/02 14: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머릿속에 일반인들은 이해할 수 없는 논리체계가 잡힌 또 다른 세계가 있는 겁니다. ㅎㅎ 정말로 저런 얘기 볼 때마다 평행 우주 하나 만들어서 좀 다 그쪽으로 보냈으면 하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_-
  • 행인 (2008/02/02 10: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봄날의곰/ 리퀴융수크 췌어ㄹ워먼께서 뭔가 특단의 대책을 세우시리라 믿습니다. 이너네숴널 쎄끄레떼리, 명랑좌파당의 가장 취약한 부분을 흔쾌히 맡아주시겠다니 감사합니다. ^^

    에밀리오/ 퀴융수크 뤼도 그럴싸합니다. 다만 그분께 본인이 어떻게 불리는 것을 선호하는지 먼저 좀 물어봐야 할 듯 하네요. ^^

    아, 글구요 명랑좌파당은 명랑계급의 이익을 대변하는 정당이다보니 연령별 계층별 부문위원회를 설치하지는 않습니다. 학생위원회를 설치하면 민주노동당처럼 청년위원회, 청소년위원회도 설치해야 할지 모르는데 그렇게 되면 왜 장년위원회, 중년위원회, 노년위원회는 설치하지 않느냐는 명랑집단의 분노가 촉발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거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ㅠㅠ

    에밀리오님은 명랑좌파당의 중요한 인물이므로 보다 더 큰 직책을 맡으셔야 합니다. ㅎㅎ
  • 봄날의곰 (2008/02/02 09: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는 정책절믄위원 할래효. 이너내숴널 쎄끄레떼리도 좋아효!
  • 에밀리오 (2008/02/02 04: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또... 잡소리지만 그렇다면 패밀리 네임을 뒤로 넣는 (오~ 저는 발언이 개차반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것을 고려해서 퀴융수크 뤼 정도가 되지 않으려나요? ^^;

    음... 생각해봤는데 저는 장 할 감은 아니고, 그냥 학생위원회 만들 의사 있으시면 학생위원회랑 수위랑 두 개 겸직으로 해주셔요~ (응?! 야밤에 웬 헛소릴까 ㅠ.ㅠ)
  • 봄날의곰 (2008/02/02 02:2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네디즌 아닌가요? 네니즌 하고 네디즌 사이.ㅋ 저도 명랑좌파당 가입 신청
  • 봄날의곰 (2008/02/02 02:1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런데 스러뒤는 아닙니다. 스떠디 정도 되겠습니다. 이너넷에서는 ㄴ 발음, 가끔은 ㄸ 발음, 어쩔땐 ㄷ 발음, 어쩔땐 ㄹ 발음.. 어쩔땐 ㄷ와 ㄹ 사이의 발음인데.. 이 오묘한 T발음을 한국어로 어캐 표기하자는 이이기 일지, 리퀴융수크 님의 혜안을 목마르게 기다리면서.. 불어의 r 발음엔 ㅀ 혹은 ㄺㅎ, 불어의 단모음 u는 ㅟ 와 발음과 어떻게 다르게 표기할 지도 추가해 주시리라 믿삽니이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