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날의곰 (2008/02/02 02:0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인수위 의장 이름도.. 리퀴융수크 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경숙이라고 하면 미쿡 사람들이 못 알아 들을테니! Lee Kyung Sook 이 원래 표기일테니! 그 표기를 미국 사람들이 읽는 발음 대로 한국어로 표기해 함이 마땅!
  • 은하철도 (2008/02/01 23: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죄없는 모니터의 싸대기 ㅋㅋㅋㅋ 쪽팔린 걸 알면 그렇게 살지 않겠죠 킁
  • navi (2008/02/01 21: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왠지 슬프지만 좋아요.
  • 행인 (2008/02/01 21:0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삐딱선/ 안건 문안을 윤문하는 과정에서 몇 가지 정리된 사항이 있었습니다. 게중에는 저도 문제를 제기한 부분이 있구요. 골자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해설서에 그 내용들을 넣게 되구요. 안건에 대한 논의를 좀 더 간명하게 하기 위한 방법이었다고 설명드립니다.

    자주파쪽은 어떤 방식의 해법을 제시하던지 반발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신당파 역시 어떤 방식을 내놓더라도 지금은 반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비대위 입장에서는 이 가운데 낀 상황에서 최대한 원안에 부합하는 혁신안을 통과시키되, 이를 위해서 핵심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불필요하게 시간 끌 부분은 과감히 정리한다는 입장이랍니다. 이렇게 설명드리면서도 상당히 갑갑하네요...

    당대회의 결과는 오리무중입니다. 도대체 감이 잡히질 않을 정도니까요. 오늘 분위기는 그나마 낳아져서 거의 반반 수준에 접근했다는 분석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정확한 것이 아님은 말할 것도 없구요.

    이제 이틀 남았네요. 민주노동당 8년의 실험이 실험으로 끝날지, 아니면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서는 성장통이 될지, 좀 기분이 거시기 합니다. ^^

    멒/ 지금 엄청 바빠요. 구라깔 시간도 없어요. 구라깔 시간도 없는데 공부할 시간이 있겠어요? 맘편하게 공부했으면 나도 좋겠다구요. 흥!

    에밀리오/ 공부 많이 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구요, 다만 하는 모양새를 보면 이석행 이분은 뭔가 자격지심 같은 것이 있는 거 같아요. 상황판단도 잘 못하는 거 같구요.
  • 행인 (2008/02/01 20: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염둥이님의 의견을 받아 제목 수정합니다.

    뎡야핑/ ㅎㅎ 뎡야님 아니면 안 되거등요. 하긴 뎡야님의 블로그 상단 그림을 명랑좌파당 짤방마스코트로 사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 에밀리오 (2008/02/01 18: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석행 위원장은... 공부 좀 한 줄 알았는데;; 나이가 많아도 공부 안 한 사람 많구나... 싶지만 사실 저도 잘 모르므로 패스;
  • 뎡야핑 (2008/02/01 18:2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엥 너무 웃기다 ㅎㅎ 근데 너무 어려워요 내가 막나가는 스타일이란 건 익스큐즈된 거 아니었습니까? 이건 너무 정교해... ㅇ<-<
    저 대변인 안 할래요 난 스피킹 자리에 나가서 대충 욕도 해주고 화도 내주고 혼자 낄낄 대면 되는 줄 알았는데=ㅁ=;;
    전 제일 쉬운 거 할래요 제일 높은 사람 정치가로 해죠 아니면 짤방 마스코트=ㅁ=
  • 멒 (2008/02/01 17: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제발 공부좀 해~! 언제 공부 할거요? 구라만 까다가...
  • 삐딱선 (2008/02/01 17: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석행이야.. 역대 전노협/민주노총 위원장 중 이렇게 인간 안 된 넘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만 들게 하는 넘인지라 그러려니 하기로 하고.

    오늘 발표된 비대위 안건 '수정안'을 보니, 어 이거 비대위가 한 발 물러서는 건가 싶은 느낌까지 들 정도던데.. 뭔가 사정이 있나요?
  • 행인 (2008/02/01 17: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밀리오/ 5월까지 창준위 발족, 11월까지 발기인 모집, 12일 창당대회를 목표로 뛰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ㅎ

    삼순/ 물 사유화 공세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이 때, 물관리 제대로 할 수 있는 당은 명랑좌파당 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대안정당이 되어보세~~

    은수/ 명랑좌파당에 동참하세용 ㅎㅎ

    자폐/ 지적감사. 하지만 &quot;fㅘ더&quot;라는 급진적 롸이튕은 성명을 기사화하는 메스미디어나 이를 읽어야 하는 씨뤼전들에게 상당한 부담을 주게 되므로 강도를 점차 올려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

    NeoPool/ 오오... 드뎌 디팟먼트 어브 인터내셔널 릴레이젼스가 건설되었군요. 아직 중앙당도 마련되지 않았는데... ㅠㅠ 잉글리쉬버전 프로듀싱은 뎡야님이... ㅋㅋ

    zizi/ 오오... 앞으로 보다 정확도를 기하기 위해 네이팁 스피커에게 꼭 문의하도록 하겠습니다.

    터킹웖/ ㅎㅎㅎㅎ 센스 굳입니다 쵝오! d(^^)b 그렇쟎아도 당명을 어떻게 영문으로 만들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걍 해결되었구만요. 앞으로 BLP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터킹웖님께서는 BLP 방송국 전문 앵커를 맡아주셨으면 합니다. ^^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