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킹웖 (2008/02/01 16:0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브롸잇니스 레후ㅌ읭 파리(BLP)입장에 적극 어그리먼트. 번역이 필요없을 정도의 원어민 수준의 매니피스토 롸이팅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음.
  • zizi (2008/02/01 15: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렌지 아니져~오뤤지 아니져~
    맞습니다 어륀지~
    스터디 아니져~스타디 아니져~
    맞습니다 스러뒤~
  • NeoPool (2008/02/01 15: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해외지부, 아니 디파트먼트 오브 인터내셔널 릴레이션즈의 NeoPool임다.
    잉글리쉬의 제1국어 선택은 글로블한 추세입니다. 우리도 국가 경쟁력 재고를 위해 당장 투머로우 겟 리드 오브 한글날 하고 잉글리쉬데이를 패스트하게 제정할 것을 촉구해야 하며 국어를 잉글리쉬로, 제1외국어를 중국어로,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셀렉트함이 어프로프리에이트하고 스마트한 초이스임을 강조해야한다고 주장하는 바입니다. 아니 그리고 무엇보다 성명서, 잉글리쉬버전부터 프로듀스해야하는거 아님니까???

    나도 뭐하고 있는거지OTL
  • 처절한기타맨 (2008/02/01 15: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ㅎㅎㅎ 명랑좌파당가를 만들어봐야겟군요/. 시작은 어렵고 중간은 힘들어도 마지막은 해피엔딩이 좋아요! 요새 주컨셉이지용.
  • 자폐 (2008/02/01 14: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웰컴 -> 웨어-ㄹ컴

    새 시대에 걸맞지 않는 영어 발음을 가지고 있는 인간이라 이거 말고는 교정을 못 보겠네요 ㄱ- 저두 새시대에 맞춰 잉글리-쉬 프러넌세이션 스터디를 좀 해야할까봐요. -ㅂ-
    이글루스에서 새로운 표기법이 속속들이 나오던데, f는 한국어 표기가 불가능하므로 걍 f로 두자는 얘기가.. 그런고로 화더(X) fㅘ더-ㄹ(O) 이에용. 우키키.

    근데 나 지금 뭐하고 있는 거지 -_- ;;
  • 염둥이 (2008/02/01 14:2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성명서 제목을 "오렌지는 오뤤지다"라고 하고 저 제목을 부제로 돌리심이.
  • 은수 (2008/02/01 13: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ㅋㅋㅋㅋ 읽느라 한참 걸렸네요. 넘 재미있음.
  • 삼순 (2008/02/01 13:0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유흥업소 물관리팀장 삼순.
    시의적절하며 토황소격문 이후 베스트 텍스트를 보여준 논평이라 생각되오
    상당히 하이 퀄리리.. 군염.. 좀더 명랑발랄해져야 겠으 ㅡ.ㅡ 내공이 부족혀
  • 에밀리오 (2008/02/01 13:0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 이 추세로 가믄 진보블로거들을 주축으로 정말로 정치세력화 될지도 몰라요 ^^ (대략 1등? 응?!)
  • 행인 (2008/02/01 12:0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NeoPool/ 그럼 해외지부라도 맡아 주심이...

    Pang/ ㅋㅋ 쩍팔리겠다. 팡은 명랑좌파당 문화예술위원회 온라인팀 온라인게임부를 맡아줘

    삐딱선/ 감사합니다. ^^ 당직도 고려해주세용.

    삼순/ 대협실은 좀 글쿠 환경위원회 물관리팀을 맡는 것이. 나이트장 물도 좀 관리하고... ㅎㅎ

    김강/ 저도 웃겨 뒈지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지음/ 당사에 별도의 식당을 설치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지음은 환경위 교통팀 정도 어때요? 자전거를 이동수단의 80%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공약 내봅시다.

    자폐/ 오오... 그거 매우 뛰어난 아이디어임돠. 로드매니저. 이거 필요합니다. 그동안 각 정당의 의원들을 보면 이건 템빨...이 아니라 빠숑에 대한 질도 떨어지고 뭐 기타 등등 비주얼한 측면에서 후지기 그지 없죠. 로드매니저~! 반드시 당직에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에밀리오/ 오오~~!!! 에밀리오님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라도 명랑좌파당 창당을 위해 일로매진해야겠군용. 수위야 뭐 번갈아가면서 서도 됩니다. 우리는 항상 명랑하게 밤을 지킬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박노인/ ㅠㅠ 원로원 설치는 예정에 없었는데... 걍 고문 하시면 아니될까용? 넘 노친네들하고 있게 되서 싫으실래나... 그분들 진짜 잼있는 분들이라서 즐겁긴 할텐데 말입죠. 정 원하신다면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본 후 제 맘대로 원로원 설치를 고려하겠습니다. ㅎㅎ

    nova/ 감사합니다. 평당원의 힘으로 세상을 명랑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다. 하지만 기회가 있을 때 꼭 당직을 맡아 주세용. ^^

    dakdoo/ ㅠㅠ 죄송... 그러나 씨네마뛔끄당 처럼 세상의 명랑함을 위해 일로매진하는 당과 명랑좌파당은 언제든 같은 길을 걸어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명랑좌파당은 이중당적을 인정할까 합니다. 복수노조도 되는데 이중당적이라고 안 되겠습니까? 다만 당비는 타당에 내는 것보다 더 내야한다는 조건을 달아볼까 생각중입니...

    달군/ 불한당과 명랑좌파당도 조만간 합당할 것입니다. 음홧홧홧홧

    뎡야핑/ ㅠㅠ 넹... 잘 알겠습니다. 이번 이경숙 국보위원...이 아니라 인수위원장님의 말씀에 대해 그 정곡을 콕콕 찔러줄 수 있는 성명서는 남한 사회에서 오직 뎡야핑님만이 가능할 거시라고 생각했더랍니다. 대변인 수락을 감사드립니다.

    민노씨/ 명랑좌파당의 이데올로거로서 민노씨님이 필요합니다.

    lucien/ 정말 일 한 번 벌려볼까용? ㅎㅎ 엄청난 덧글러들의 러시를 보면서 아, 정말 명랑좌파당에 대한 열망이 우리 사회(?)에 이렇게 고조되어 있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치최전선에서 명랑하지 못한 모든 것들과 전면전을 벌일 명랑좌파당을 진짜 만들어봐야겠군요. lucien님을 창당준비위원장으로 모시겠어용.

    은수/ 꽂히셨다면, 당 창당에 함께 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민중의소리. 임승수씨가 민중의소리 메타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네요. 덧글 보고 배꼽 빠지는 줄 알았어요. 쌩뚱맞기도 이런 쌩뚱이. 김강님 표현처럼 대박이 아닐 수 없네요. 민중의소리는 사실 빨리 없어져야할 이 사회의 가장 대표적인 명랑좌파당의 적이에요. 개인적으로 임승수씨도 별로구요. 담부터 이렇게 남의 블로그에 와서 스팸덧글 달지 마세요. 명랑좌파당의 정치력을 넘 우습게 보는 거 아녀??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