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수 (2008/02/01 09: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즐겁지 못한 것은 진보가 아니다. 즐겁지 않은 사람들은 좌파가 아니다."
    명랑한 가운데 가슴에 팍 꽂히는 한마디..^^


  • lucien (2008/02/01 00: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신당 홈페이지에 놀러갔다 하두 실망을 해서.....
    홈페이진지 당원가입페이진지 모를 공간.
    레디앙에서 한번씩 다들 보고 오는 펌글과 몇개의 공지가 전부인 홈페이지

    제로보드XE 한번도 다루어 보지 않아서도
    직접 해보니 몇시간 정도면 제대로 갖춰진 홈페이지 만드는건 일도 아니겠더만요.
    저 정도 준비로 뭘한다는 건지 알 수 없는.
    더 심각한건

    소통의 부재

    훤히 보이더군요
    지들끼리 사바사바 해서 창당하고 대의원대회 끝나면 다들 자기네로 올거라고 착각하고 있는.
    신당보다 전진당이 될 가능성이 농후한...

    이상태에서 얼마나 함께 할까요
    창당과정의 공유와 소통이 전혀 안되고 있는데.

    탈당한 처지라 요즘 무지 심심하지만
    그래도 이 한몸 맘편히 의탁할 곳 찾자면 좀 더 오랜 시간이 걸릴 듯하네요

    명랑좌파당 만드는데 좀 끼워주실래요
    발칙한 상상력에 기반한 재기발랄한 당 이야
    주구장창 주장하던 것이기도 하구요

    말만 하지 마시고 일 한번 벌이시죠^^

  • 민노씨 (2008/01/31 18: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명랑하고, 유쾌하며, 진지한 글이네요! : )
  • 뎡야핑 (2008/01/31 17: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 눈물을 조금 흘렸어요=ㅁ= 관전하고 있지만 기운내시라는 말밖에ㅜㅜ 너무 그러지 마세염 너무 슬퍼요ㅜㅜ
    근데 이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나 애인이랑 이런 비슷한 얘기하는데 걔가 나보고 니가 개그맨이 되서 사람들을 선동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닥두님 행인님한테 먼저 당하셨구나 ㅋㅋ
    명랑좌파당 네이밍 센스가 작렬하는 고로 기쁘게 대변인직을 맡겠어염<
  • 달군 (2008/01/31 17:2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당당당...난 불한당
  • dakdoo (2008/01/31 16: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뎡야핑님에 저도 한표 행사합니다. 아, 명랑당원이 아니라서 불가능할까요. 전 씨네마뛔끄당이라서.:-) 그나저나 요즘 행인님 글에는 제 아뒤(닭)가 너무 자주 출몰합니다.OTL
  • nova (2008/01/31 16:3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맨정신으로 유지하기 어렵다고 증명된, 명랑'평당원' 신청합니다.
  • 박노인 (2008/01/31 15: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원로원 장로 ㅋㅋ
  • 에밀리오 (2008/01/31 14:3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에.... 저도 뭔가 한자리 하고 싶은데.. 뭐할까요? ^^; 대략 경비 같은거라도? (무슨무슨 연구원 이런게 사실 하고 싶지만 내공이 없으므로...) 음... 그나저나 어떻게 안소희씨랑 임수정씨도 입당 안 되려나요? (쿨럭;)
  • 자폐 (2008/01/31 14:1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신청해요 ㅋㅋㅋㅋㅋㅋ
    원내 진출 당원 전용 로드 매니저 ;; .. 되나요? 필요할 것 같은... (끌려간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