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음 (2008/01/31 13: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도 신청합니다. 직책은... 당사 식당 요리사 보조. ^^
    그런데 바로 위의 '민중의소리'... 진짜 '웃겨'주시네요... 헐.
  • 김강 (2008/01/31 13:5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ㅎㅎ 위의 민/소 대박이군요. 포스팅을 읽지도 않고 리플을 단 거겠죠? 미친 X들 같으니.
  • 민중의소리 (2008/01/31 13: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안녕하세요. 인터넷뉴스 <민중의소리>가 메타블로그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블로그 운영하시는 누구나 오셔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과 자신의 블로그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에 함께 하세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셔서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vop.co.kr/madang
  • 삐딱선 (2008/01/31 12: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뒷북성 질문..

    &quot;장민호와 아이들('손자' 1명 포함) 간첩 사건&quot;(법원의 판결을 읽어 본 즉슨 결국 이 야그다 싶더군요. 맞게 본 건가요?)의 1/3심 판결문을 구해 봤더니, 1심 판결문으로 웬만한 사실 관계는 파악되고 제명이 마땅하다 생각되지만, 2심 판결문을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질문인데.. 최기영/이정훈의 경우 1심에서 유죄받은 사실 관계가 2심에서 무죄받은 것들이 어떤 것이 있나요?
  • 삼순 (2008/01/31 10:0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름 삼순! 직책 : 명랑좌파당 대협실장!
    명랑좌퐈당과 함께 (이선생영어교실 정부랑 같이 살다보니 한국말도 꼬임) 똥꼬 짜릿한 발랑 뒤집어진 해피한 세상을 위해 까이꺼 세상에 숨어 암약하는 발랑 변태들과의 연대와 나눔을 실천하고파용!!
  • 삐딱선 (2008/01/31 07:2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창당발기인 신청합니다.^^
  • pang (2008/01/31 05:2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집에 와서 자랬더만, 고집피우더니 신새벽에 뭔 짓이여.. 이게..
    (회선 렉으로 36렙한테 뒤치기 당하고 허탈해 하고 있당...)
  • NeoPool (2008/01/31 04: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행인/ 시차적응 실패중이랍니다^^; 기획실을 주신다니 그런 대임은 저같은 소인배에게는 무리라 평당원으로도 족하겠습니다ㅋㄷ
  • 행인 (2008/01/31 04: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Neopool/ 엇... 이시간에... 감사합니다. 온 세상이 명랑급진좌파의 깃발로 행복해질 그날을 기대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네오풀님도 명랑좌파당에 일원이 되시면 어떠실지. 기획실을 드릴 용의가 있사와용. ㅎㅎ
  • NeoPool (2008/01/31 04: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힘내세요 행인님. 언젠가 모두가 명랑해질 날이 오지 않을까요.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