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즘 트랙팩이 잦네요 :) 너무좋죠?
삼성 됐거덩 트랙팩이 진행중이라서 조금 기다렸다가 트랙팩을 만들까 했는데, 아무래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서. 급히 트랙팩을 만들어 봤습니다.(아펙트랙팩도 만들건데..)
2005 빅브라더상 이라는 행사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2005빅브라더상"은 말그대로 최고의 빅브라더를 뽑아 시상식을 하는 행사입니다.
빅브라더(Big Brother)는 영국의 소설가 조지 오웰의 소설 <1984년>에 나오는 "정보의 독점과 일상적 감시를 통해 사람들을 통제하는 감시 권력"을 의미합니다.
빅 브라더의 감시로부터 벗어나는 첫걸음은 우리 삶 속의 빅브라더를 정확히 인식하고 기억하는 것으로부터 출발합니다. 빅브라더상은 프라이버시 침해에 가장 기여한 기관 혹은 개인에게 시상함으로써, 프라이버시 침해 내용을 정확하게 밝히고, 사회에 널리 알리며, 우리의 기억 속에 남겨놓기 위한 행사입니다. 또한, 빅브라더상 행사를 계기로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사업이 중단 혹은 변경되거나, 정부와 기업들이 프라이버시 보호에 좀 더 노력할 수 있도록 촉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2005빅브라더상 행사 취지문 중에서
10월 31일까지 빅브라더 상을 받을 후보를 공모받고 있는데.
행사사이트로 가셔서 프로젝트/정부부처/기업 부분에 추천을 해주셔도 좋고
트랙팩으로 관련된 경험이나 꼭 상을 받아야만 하는 기업이나 정부부처에 대해서 추천을 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 트랙팩이 한창 진행중인 어디 삼성은 말할것도 없고, 하이텍알씨디, KT 등등 열거하기에는 너무많은 기업들의 행각이 떠오르지 않으세요? 미운놈 떡하나 더준다고 꼭 상좀 주자구요 -_-;
트랙백 보내주실 주소 :
http://blog.jinbo.net/jinbone/trackpack.php?pid=171
p.s: 행여라도 진보네가 최고의 빅브라더다 이런 소리는 하면안됩니다. 다보고 있을거에요!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