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네트워크센터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진보네트워크센터 2018년 정기총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촛불시민의 힘으로 새 정부가 들어섰지만, 정보인권 분야의 개혁은 아직 지지부진하기만 합니다.

대통령 공약이었던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위상 강화는 아직 이행되지 못하고 있는 반면, 여전히 빅데이터 산업 육성을 명분으로 인권 침해적인 비식별 조치 가이드라인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국정원의 과거 적폐는 일부 드러났지만, 국정원 개혁으로 가는 길은 아직 멉니다.

 

2018년은 진보넷 설립 20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과거 20년을 평가하면서 변화된 기술, 사회 환경에 조응하는 장기 비전이 필요합니다.

2018년 총회에서 회원 여러분들과 고민을 나누고자 합니다.

 

일시 : 2018년 2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장소 : 민중언론 참세상 교육장 (진보네트워크센터 사무실 건물 2층입니다. 약도 참조)
        서울시 서대문구 독립문로8길 23 2층
문의 : 진보네트워크센터 사무국 (02-774-4551, truesig@jinbo.net)
 

* 부득이 오프라인 총회에 참석이 힘든 회원분들을 위해 온라인 총회를 병행합니다. 정회원의 경우 각 총회 안건에 대해 총회 홈페이지에서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혹시 연락처나 주소가 변경된 분들은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총회 홈페이지 : http://center.jinbo.net/emeeting2018
총회 홈페이지는 2월 19일 오픈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