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첨부, 파일 첨부

 

이미지 업로드 & 본문에 삽입하기

 

※ 이미지를 업로드한다고 본문에 바로 삽입되는 게 아니에요! 업로드 후 꼭 삽입을 한 번 더 해야 합니다!!

 

이미지를 한 번에 여러 장 첨부할 수 있습니다. 첨부할 파일을 선택할 때 선택창에서 Shift키를 누르고 여러 개를 선택해 업로드 하면 됩니다.

 

이미지를 본문에 삽입하려면, 이미지를 삽입하려는 위치를 마우스로 한 번 찍고, 파일을 선택해서 삽입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업로드 버튼은 9개가 있지만, 별거 아닙니다; 위의 세 개는 하나의 파일을 왼쪽, 가운데, 오른쪽 정렬 선택하는 거고, 둘째줄은 두 개, 세 개의 파일을 한 번에 본문에 첨부하는 거, FREE라고 써있는 건 스타일이 안 들어간 그냥 첨부입니다. 여러장을 선택해서 한 번에 본문에 삽입할 경우 쓰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건 파일을 본문에 삽입하는 것(아래 설명). 이 옆의 영상/음악 파일 첨부 버튼 두 개는 다음 매뉴얼에서~ 입니다 버튼이 9개나 있지만 잘 보니까 별 거 아니죠?

 

 

파일 첨부하기

 

진보블로그에 파일을 첨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첨부 방식은 이미지와 같습니다, 다만 첨부 후 본문에 삽입하려면 업로드 창 옆에 붙은 9개의 버튼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를 누르면 다운링크가 자동으로 본문에 삽입됩니다.

 

첨부파일의 형식에는 거의 제한이 없습니다.(php, html 등이 안 됨)

 

동영상 보시고 따라해 보세요!

 

 

☞ 더욱 친절하고 긴 동영상은 http://blog.jinbo.net/jinbone/415 참조해 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