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선물 고맙습니다 *^^*

진보넷 이사했어요~ 이사했다고 백 번은 말한 것 같네요< ㅎㅎ 이사했다고 축하하러 와주시고 이사 비용에 보탬이 되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더불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데요. 짜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냥 유화 필터를 적용시켜 버렸습니다...;;)

 

회원 고광연님께서 맥북을 기증해 주셨습니다. 우왕~ 올해 함께 하게 된 상근자 분이 맥 유저인 거 어떻게 아시고  ㅎㅎㅎ 진보넷에서 잘 빠진 영상 좀 나오게 되려나요? (<담당자 아니라고 막 던짐ㅋ)

 

정성들여 다시 셋팅하시고 주의점까지 적어보내 주신 고광연 회원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아 괜히 선물했다, 후회하시지 않게 잘 쓸게요!

 

사실 이사한 사무실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사무실이 좋아졌다고 많이 감탄하셨는데요. ㅎㅎ 더 좋아진 것은 물론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식물이 없어서 너무 삭막하다 싶었거든요. 식물 사진이라도 프린트해서 붙일까-_- 생각했었는데 짜잔! 나무가 -ㅁ- 생겼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사무실이 화사해졌어요. 커다란 나무 둘 곳을 염두에 두고 배치하지 않아서 위치가 약간 안습이지만..ㅜ 그래도 사무실이 환해졌어요. 저희 사무실 인테리어를 후원해 주신 분의 선물이라네요, 사무실 인테리어의 화룡정점! 너무 좋아요. 사무실에 산소가 가득하네요 아유 좋다< 나무 죽지 않게 잘 관리하기 위해 꼼꼼한 활동가로 담당도 정했어요. 우연히도 맥 유저 활동가가 나무 담당이기도 하네요! ㅋ 신입 활동가의 활약을 기대하며 글을 마침미.. ㄷㄷ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