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횬힘 (2013/07/27 00:2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태지보이즈~
  •  Re : 돈 야핑 (2013/07/27 01:05) DEL
  • 언제나 영원히!<
  • 돈 야핑 (2013/07/26 16:2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이참 손에서 슈파게티용 양파와 마늘 냄섀가 나<
  • 무위 (2013/07/24 15:0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려운 숙제 하나 끝냈나 했더니... 새로 고민하려면 시간 좀 걸릴 듯 하네요. ^^;;

    분수에 안맞게 방 네개짜리 집에 살고 있는데 처음엔 방 하나를 영화방으로 할까 하다가 가족끼리 다 같이 보기에는 거실이 나을 것 같아서 거실벽에 프로젝터 달고, 천장에 스크린 달았어요. 근데 거실은 빛 들어오는 곳이 너무 많아서 않좋아요.
  •  Re : 돈 야핑 (2013/07/24 15:26) DEL
  • 송구스럽네요 정말... =ㅅ=;;;;
    저는 거실이 없다시피해서...=ㅅ= 좁은 방 한 면을 스크린으로 쓰고 싶다는 로망이 있어용 ㅎㅎ
  • (2013/07/24 11:5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e : 돈 야핑 (2013/07/24 13:44) DEL
  • 제가 소장한 몇 개 안 되는 DVD 중에 대부 시리즈가 있어용... ㅇ<-< ㅜㅜㅜㅜ 죄송합니다ㅜㅜㅜㅜ

    참 결혼할 때 영화방도 하나 만들고 싶었는데 집구석에 영화방 만들 곳이 없어서 포기했어요ㅜㅜ 담에 이사갈 때는 방 네 개 짜리로 가서 영화방을 만들어야지 그 때 이것저것 구비하겠습니당...ㅜㅜ 사운드는 좀 탐나네요 근데 잘 모르기도 하고 너무 비싸서 관뒀었는뎅... 이 집에 사는 동안에도 사운드 쪽은 뭐 하나 질러야겠네요 홍홍
  • okcom (2013/07/23 11:3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경기도 주민 둘이서 하얀거탑의 기억을 누락시키고 있었던 거시다.. 생각해 보니 참 중요한 역이었고 무려 9회나 나왔다니 -ㅁ-;;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네요. 김보경인가 그 마담이 참 이뻤는데. 우리 언니는 본인의 이상향답게 이선균의 부인을 매우 좋아했었음.
  • 수원 성 밖 지사 (2013/07/22 16: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 수원 성 바깥에서 사오...(부르조아=성안사람) 글고 엄연한 노동자, 프롤레타리아...
  •  Re : 돈 야핑 (2013/07/22 18:58) DEL
  • 알았어 -_-;;;; ptptptptptptptptpbgpt
  • 돈 야핑 (2013/07/22 14:2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 활동을 위한 코스프레 쩌는데... 비슷해서 나 싫어?
  •  Re : 돈 야핑 (2013/07/22 18:58) DEL
  • 아 이게 아까 그거구나 ㅋㅋㅋㅋ 지웠다더니 =ㅅ=;;;; 그런 건 싫고 자시고도 없어욤 =ㅅ=;;;;
  • 수원 지사 (2013/07/22 13: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 장아무개 마죠... 모시기라니... 품위 떨어지게...
    차인표가 나왔다니 믿을 수 없다...라고 썼다가 좀 전 설겆이하면서 차인표가 하얀거탑에 오버랩되며 떠올랐다.
    글쿠나..
  •  Re : 돈 야핑 (2013/07/22 13:23) DEL
  • 북치고 장구치는 수원 성문 내에 거주하는 수원 부르조아
  • 꽃개 (2013/07/21 22: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런 아들새끼 쳐낳을까봐 무서울 정도다"
    "역시 최씨 집안 딸이라고 흡족해 함"
    --> 극사실주의 소설을 읽는 것 같아효. 쿄쿄쿄쿄
  • okcom (2013/07/20 20: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그러타.. 차인표도 초반에 잠깐 나왔었죠. 근데 분노 연기는 기억이 안나는데. 유명한 건가요?
  •  Re : 돈 야핑 (2013/07/21 17:27) DEL
  • http://mirror.enha.kr/wiki/%EB%85%B8%EB%AF%BC%EA%B5%AD 명대사를 보세요 명대사라고 써있는 세 개 중 위에 두 개가 내가 즐겨 햄볶히 써대는 거임 너무 좋아함...<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