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네형 (2013/07/20 00: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제가 그날 2시에 http://galmuri.elogin.co.kr/freeboard/405609 요기 행사가 있어서 좀 늦게 가야할 듯 합니다. 그때 뵈어요.
  •  Re : 돈 야핑 (2013/07/20 01:06) DEL
  • 아이고... 아쉬워라...ㅜㅜㅜㅜㅜㅜㅜㅜ 진즉 알았음 좋았을 것을 ㅜㅜ 앞으로 심성보로 검색 좀 해싸야 쓰겄네잉 그나저나 킹콩랩... 연구손가...;;;;; ㅎ
  •  Re : 이런..옘 (2013/07/22 08:59) DEL
  • 이런 따위의 책에 관심있는 자들은 안와도 좋다! (동네형은 동네형이니까 예외!)
  • okcom (2013/07/19 23: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이고 님하.. 하얀거탑은 병원 드라마잖아요. 장준혁(김명민 분) 나오는 거. 찾아 보니까 차인표가 분노 시리즈를 선보인 드라마는 '홍콩 익스프레스(2005)'래요.
  •  Re : 돈 야핑 (2013/07/19 23:34) DEL
  • ㅜㅜㅜㅜ 하얀거탑을 아는 사람들이나 공감할 문장이라규 히얀거탑에서 선보인 대사라교 ㅡㅡ 홍콩 익스프레슨 뭐여ㅡㅡ
  • okcom (2013/07/19 20:5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도 장 모시기에 한표.. 근데요, '하얀거탑에 차인표?'2
  •  Re : 돈 야핑 (2013/07/19 21:49) DEL
  • 뭔 뜻이냥께 아오.. 하얀거탑에 인표 형님이 잠시 나와서 인상적인 분노 연기를 보여줬잖아요 그에 필적하는 나의 분노란 건데 뭐가 물음표여
  • 수원 지사 (2013/07/19 17:3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하얀거탑에 차인표?
  •  Re : 돈 야핑 (2013/07/19 18:05) DEL
  • 응? 수원 지산 뭐지? 누구야?! 설마 장모시기는 아니겠지... 짚이는 건 그것밖에 없는뎅...
    근데 코멘트 자체가 뭐 어쩔...;; 영어 해석한 건가 ㄱ-;;
  • 무위 (2013/07/17 11:4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런 이런, 불질을 거의 안하고 살았더니 이런 사고가.... 결혼을 하셨군요. 가봤어야 하는데....
    명주씨(아내)가 늦었지만 선물이라도 하라고 하네요. 빈말 절대 아니니까 제 블로그에 비밀글로 주소 남겨주세요. 그리고 예전 핸드폰이 맛이 가서 전화번호도 다 지워졌어요. 핸폰 번호도 남겨주고요. 꼭이요!!!
    이성적으로는 피켓팅 사진이 제일 아름답지만, 감성적으로는 서약서 읽는 표정이 제일 맘에 드네요. 그리고 본인이야 어떻게 생각하던 부케 내밀고 있는 사진 아주 좋은데요. 원래 연출사진 별로 안좋아하는데 덩야의 표정이 워낙 자연스러워서(웨딩사진 촬영 때 쌓인 내공인가?) 보기 좋네요. 신부의 소중한 시간을 그렇게 빼앗을 가치가 있었는지 생각하지 않는다면 말이에요.
    그리고 '전애인'이란 표현 대박이네요. 난 왜 이런 발칙한 생각을 못해내지?^^
    아무튼 너무너무 축하해요. 결혼생활이란게 쉽지만은 않겠지만 하기 나름이겠죠. 주소 남겨주세요^^
  •  Re : 돈 야핑 (2013/07/17 16:27) DEL
  • ㅋㅋㅋ 감사합니당 뵌지 정말 오래 되었네용 아기들 실물은 본 적이 없으니 진짜 오래 됐죵..

    제가 뻥이 아니고 정말 연락 드리고 싶었는뎅.. 왜냐면 결혼하실 때, 그때는 아직 애인이 아니었던 현직 전애인^^;; 이랑 같이 갔었거든요, 기억하실 것 같은뎅.. 왠 낯선 놈을 블로거라고 결혼식에 제가 데리고 갔었잖아요 ㅋㅋ 그 때 그 놈이랑 제가 결혼하게 됨...=_=;; 그래서 초대하고 싶었거등요 근데 하루님께 연락 드리고 그냥 잊었었네요 오래 안 만나던 사람들한테 결혼한다고 연락하기 거시기해서 별로 연락 안 돌리기도 했구용

    암튼 선물은 달게 받겠습니당 ㅎㅎㅎ 그나저나 '전애인'이란 표현은 누군가 완전 오해하길래 접었었는데, 앞으로 꿋꿋이 밀어볼까봐요 ㅎ
  • 꽃개 (2013/07/14 18:2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후아, 장만옥인 줄 알았음.
  •  Re : 돈 야핑 (2013/07/15 12:07) DEL
  • 자중하시긔 =_=;; 장만옥 언니 나오는 영화 보고 싶당
  • 윤창석 (2013/07/14 13:2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사북역 근처에 국일반점이 없네요. 고한역 근처에는 있는데... 이집은 영 아닙니다. 가지마세요. 동네 못하는집 같아요.
  • 구멍 (2013/07/08 09: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돈 야핑님이 극찬한 매드 클라운 잘하네요 ㅎㅎ

    듣다 보니 이 친구가 생각나네요. 약간 비슷한 느낌 https://www.youtube.com/watch?v=751YmEO4Ak8

    요건 보너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TErySTMbFlk
  •  Re : 돈 야핑 (2013/07/08 12:09) DEL
  • 녜녜녜 녜녜녜~ 그 노래 듣고 있음... 맫씨 듣느라 잠시 쉬고 있지만 ㅋ 링크해 준 거 목소리가 비슷한데 그 많은 사람 중 누가 '이 친구'인지 모르겠당.. ㅋ
  • 윤태완 (2013/07/06 00:5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  Re : 돈 야핑 (2013/07/08 12:10) DEL
  • 네;; ^^
  • 바리 (2013/07/05 16:2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유모차 뒤에 나 가려있는 거지
  •  Re : 돈 야핑 (2013/07/05 16:53) DEL
  • ㄴㄴ 바리 나온 사진은 따로 보여드리리 (롸잇 나우<)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