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com (2013/07/05 16: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엠씨메타는 앞으로 저와 상의하세용..ㅎㅎ
    아무리 뭐시기저시기해도 국내씬에서는 메타가 워낙 압도적이라 저는 웬만한 거 다 듣긴 들어도 별 감흥이 없을 때가 많아요. 쩝. 약간 슬푸당. 하지만 진보넷의 두 미녀가 좋아하신다니 저도 이 남자를 유심히 지켜보도록 하겠어요! 매드클라운 화이팅~ㅋㅋ
  •  Re : 돈 야핑 (2013/07/05 16:54) DEL
  • 멋진 여자를 잊고 있었네 알았어염 뭐든 님께 상담을... 일단 mp3 좀 보내줘<
  • NeoPool (2013/07/03 21: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비록 결혼식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용서해주세요ㅠ) 이 부부 격하게 지지합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 :)
  •  Re : 돈 야핑 (2013/07/04 20:01) DEL
  • 그러게여 내 결혼식보다 매번 해대는 학회가 중요하냐교!!!는 훼이크고 ㅎ 나중에 우리집에 놀러와용~
  • 스머프 (2013/07/03 00: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와~~ 꼭 가보고 싶은 결혼식 였는데 못가서 아쉬웠어요. 이렇게 포스팅 하고 사진까지 올려주니 정말 황송합니당. 신부님, 넘넘 예뻐요. 신랑님 얼굴은 알지만 사진으로 다시 보여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암튼, 축하합니다! 멋지게 행복하게 평등하게 오래오래 친하게 지지고 볶고 재미나게 사세요~~ ㅋ
  •  Re : 돈 야핑 (2013/07/04 20:01) DEL
  • 감사합니다 ㅎㅎ 신랑님 사진은 페이스북에서 봐주세영 가끔 올리니께..< ㅎ
  • 무연 (2013/07/02 11: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갈 수 없었던 결혼식 날의 뎡야핑님 모습을 이렇게라도 보는군요(ㅠ_ㅠ).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부케를 두 손으로 쥐고 앞으로 내미는 포즈는 무언가 아이돌스럽게 보이려는 것이었나요? 왜 저런 걸 시켰데요? ㅋㅋㅋ
  •  Re : 돈 야핑 (2013/07/02 13:47) DEL
  • 그런 의문은 불필요함 시키는대로 빨리빨리 하지 않으면 한없이 늘어져... -_- 내 웨딩촬영 사진들 얼마나 웃기다긔
  • 염둥 (2013/07/01 22:3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하하하하하 데굴데굴 구르다가 푸히히히히히. 이쁘네엽. 원본사진이 구린데도 저렇게 예쁠 정도면 뭐 말 다했지요.
  •  Re : 돈 야핑 (2013/07/02 13:46) DEL
  • 참 원본이 구리다는 건 염둥님 사진 말고 내 사진 말한 거임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런 것 뿐이에여 혹시나 하구 =ㅅ= 그래서 그 후진 기계가 연출한 후진 화면에 맞게 염둥님 사진 조정을 못 하겠다긔. 이쁘긴 이뻐요 활짝 웃고 있는 사진 ㅎ
  • 염둥 (2013/07/01 10:0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는 어쩐지 '전애인' 이 좋군요. 묘하게 정가네... 그리고 마지막 사진, 아주 좋아요. 꾸욱.
  •  Re : 돈 야핑 (2013/07/01 12:10) DEL
  • 그러고보니 염둥님이 유일하게 사진 보내줬는데 댓글 보고 이제 합성...하는데 블로그에 올려도 되나여? 안 되면 지울게여

    <img src="http://blog.jinbo.net/attach/292/1033805470.jpg" title="염둥님 와줘서 기뻐요" alt="염둥님 와줘서 기뻐요" style="width:400px;"/>

    원본 사진이 구려서 이게 최선이었어... -_-;;
  • okcom (2013/06/29 10:3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와아앙 늦게라도 올라온 결혼식 글 좋아요! 대범한 신부의 모습 저도 참 좋았고, 사진도 참말로 이쁩니다. 그리고 정신 없이 처리한 일들인데도 입장 정리 잘 하셨네요. 결혼시장은 뭐.. 사학이나 부동산 버금가는 내수시장 아니겠습니까. 거스를 수 없어ㅠㅠ 패키지 문제는 잘 알아둘게...요지만 나도 당하겠지.
  •  Re : 돈 야핑 (2013/06/29 13:03) DEL
  • 아 폐백 때도 도우미분 돈 달라 그러고 폐백 음식 거지같은 것도 16만원인가 그랬네요 ㅋㅋㅋ<
  • 염둥 (2013/06/22 00: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와우 진짜 이쁘다. 내 푸로필 사진으로 쓰고 시포. 한가인 같아요. 뿜.
  •  Re : 돈 야핑 (2013/06/24 13:43) DEL
  • 옛날에 화장하지 말라고 자연미인이 더 예쁘다고 하셨던 게 떠오르네염 후후후.. 화장하니까 뭐 당연한 거지만 더 이쁘더라고요< 케케케케
  • 염둥 (2013/06/20 13:0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돌도록 재미난 포스팅. 손꾸락이 있으면 뿌러지도록 눌러주고 싶다.
  •  Re : 돈 야핑 (2013/06/21 00:46) DEL
  • 그 정돈 아닌데......< ㅎㅎㅎㅎㅎㅎㅎ
  • 케이트 (2013/06/16 05:3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거... 검열.... 항상 생각했는데 궁금해요!
    일본판 원본 보면 보통 원판 그대로 나오던데
    한글 정발보면 그냥 뿌옇게 사라진 그림, 혹은 말풍선...

    어짜피 BL은 19금 딱지 붙이고 나오는거 아닌가요? 왜 구지 건들이지 ??? 이해가 안가요.

    제가 북미에 사는데 제 친구가 서점에서 BL만화를 사서 보니 그버전은 건드리지 않은거 같고 .... 그냥 한국만 엄청 까탈스러운지 ??
  •  Re : 돈 야핑 (2013/06/17 18:41) DEL
  • 안녕하세요.

    글쎄요, 일단 본문에 썼듯이 일본 작품도 화이트칠할 때가 많이 있어요. 동인지조차 귀두와 봉 연결 부분이 시커먼 네모로 가려지기도 하구요. 제가 양키< 야오이는 본 일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이번이 처음... 하앍 아직 안 왔지만;;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