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둥 (2013/05/12 15:1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전신마취, 아니 전신사진 어디로 보내요?
  •  Re : 쇼조게바 (2013/05/14 21:23) DEL
  • 엄... raputer@jinbo.net으로 보내주세영 ㅋㅋㅋ 근데 판넬까지는 좀 무리일 것 같규 나중에 사진 합성할게요!!!! 레알
  • ㅋㅋ (2013/05/11 04:5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ㅋㅋㅋㅋ귀여운 커플이에요~~ 결혼하신다니 두둥!!
    타카이도 아케미 작품 검색해서 들어와서는
    게시물 되게 공감하면서 맞아맞아 해가면서 읽고있었는데
    블로그를 둘러보니 뭔가 님 얘기를 옆에서 듣는 기분이 되버려서 결혼을 착착 준비해나가시는 글을 보게되니까
    건너건너 아는분의 결혼소식을 들은것처럼 즐겁네요

    뭔가 같은 작품을 같은 기분으로 공유한 블로거들은 많이 봤지만 쌍방향의사소통은 아니다보니 역시 bl취미는 마이너하고 혼자만의것이기 쉽잖아요ㅋㅋ
    이제 타카이도 아케미를 좋아했던 우리 나이대는 벌써 시집갈 나이인가싶기도하고 ㅠㅠ

    블로그를 카테고리별로 착착 정리 잘해놓고
    일상, 연애이야기 결혼준비까지 담담하게 만화책 리뷰하듯 적어놓으셔서 깨알같고 귀여웠어요
    담담하게 적어두셨지만 뭔가 행복의 아우라가 퐁퐁ㅋ

    결혼 축하드려요 ㅋㅋ!!
  •  Re : 쇼조게바 (2013/05/14 21:23) DEL
  • 반갑습니다! :) 비엘 동지<는 언제든지 너무너무 반가워요 ㅋㅋ 말씀하신대로 거의 혼자만의 것이라서... ㄱ-;;; 아무리 주변인들을 끌어들이려고 해도 잘 안 되더라구요-_-;;;

    타카이도 아케미님 작품 본지 참 오래됐는데 이번에 신혼집에 만화 정리 쏵 하면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ㅎㅎ 신혼의 단꿈에 젖어 싸우기도 드럽게 싸워대지만*-_-* 님 말씀 읽으니까 행운이 샘솟네요!! ㅎㅎㅎㅎ
  • 설렌다 (2013/05/02 15: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진짜 양호열 정대만 최고 좋음 ㅠ;ㅠ
    오늘 처음으로 제대로 보고 있는데 진짜 이런 멋진놈들..! 싶네요
  •  Re : 쇼조게바 (2013/05/14 20:02) DEL
  • 올만에 봤는데 멋있네용... 나중에 혼자서 진지하게 슬램텅크 갑류는 역시 양호열이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역시 그런 듯... ㅎㅎ
  • GomGomLover (2013/04/30 20: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 아는 사람은 집안 청년이란 청년들은 죄다
    발가락이 모양이 독특해요
    발가락이닮았다,에서 발가락은 그냥 랜덤이 아니었던 모양이야...
  •  Re : 쇼조게바 (2013/04/30 23:40) DEL
  • 강고한 유전자의 힘일꺄...<
  • NeoPool (2013/04/29 17:4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격주 토요일마다 콜로키움이 있어서 결혼식 참석이 복불복으로 결정되는데... 이날은 꼭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ㅠ 초대없이 간다고 내치진 않겠지요?
  •  Re : 쇼조게바 (2013/04/30 14:24) DEL
  • 아유 미뤄미뤄< 님은 나의 초대장 리스트에 있는데... ㅋㅋㅋㅋ
  • EM (2013/04/29 00:1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꼭 왔으면 좋겠지만 못오는 사람들의 얼굴을 피켓 같이 미리 준비해놓으면, 사진찍을 때 내가 들고 있어주지. ㅎㅎㅎ
  •  Re : 쇼조게바 (2013/04/29 00:59) DEL
  • 오랜만에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군!!! 구멍만큼은 내가 피켓 만들까보다 ㅋㅋㅋㅋ 희상 쌤도 초대하고...< ㅋㅋㅋㅋ 아니다 그거 만들어줄까? 그 [시민쾌걸] 보명 두둥~ 글씨를 등에 매고 다니는 할아버지가 있는데, 그렇게 얼굴들을 공중에 ㅋㅋㅋㅋㅋ 겁나 웃기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닉네임 (2013/04/28 19: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럴수가. 제 포스트는 후기라기보다는 그냥 넋두리인데...
  •  Re : 쇼조게바 (2013/04/28 22:42) DEL
  • 그그런가여
  • 티티엘 (2013/04/26 11:0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님 삼국지 책 60권까지인데 이건 30권까지 인데요?
    나머지는 어디서 또 볼수잇는거죠
  •  Re : 쇼조게바 (2013/04/26 11:08) DEL
  • 벌써 다 보셨나보네요 하지만 전 보다말아서 모릅니다;
  • okcom (2013/04/23 20:3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맨 아래 링크된 집은 진짜 신기하네요.. 머리카락이랑 물 안 흘리게 잘 써야 겠어요. 냉장고도 안 보이는데 싱크 아래 공간 중에 있을 것 같기도 하고.. 하긴 한국사람들 냉장고 너무 큰 거 쓰는 것 같아서 저도 결혼하면 작은 거 놓으려고 함.
  •  Re : 쇼조게바 (2013/04/24 00:13) DEL
  • 냉장고는 살림하면 큰 게 필요하대여 특히 냉장고랑 김치냉장고 둘 다 있어야 한다고 ㅡㅡ 난 김치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도 않고 전기도 아깝구 그래서 냉장고를 큰 걸 사려구욤욤
  • okcom (2013/04/23 20:2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 글 없이 뎡님이 흔한 스타일의 예식을 하셨더라도 히든스토리를 눈치챘을 것 같긴 한데 이렇게 잼나게 써주시니 뭔가 제가 다 아까우면서도 뭉클하고 좋네요.. 어찌나 잼나게 읽었는지 남친한테 나도 모르게 이 글의 기승전결 다 얘기해 줬는데 남치니가 에어와 스웨이드의 노래를 몰라서 화룡점정을 못 찍었음.
  •  Re : 쇼조게바 (2013/04/24 00:15) DEL
  • 섹시 보이 노래 불러줘도 모르나영? ㅋㅋㅋㅋ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