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oPool (2013/04/01 11:1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ㄷㄷ 가벼이 여기지 마시고 물리치료 잘 받으시길 바래요. 그래도 큰 사고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  Re : 쇼조게바 (2013/04/01 12:44) DEL
  • ㅋㅋ 다들 이런 사고 한 번쯤은 나봤나봐영 ㅎㅎ 인생사ㅍ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 EM (2013/04/01 02: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될'이 아니고 벌써 '된'이군...
    내..내가....내가 아줌마라니... ㅎㅎ

    조심하고, 향후 수일간 몸이 하는 말에 귀기울여요ㅋ
  •  Re : 쇼조게바 (2013/04/01 12:43) DEL
  • 그런 질풍노도의 시기를 이겨낸 자만이 국가공
  • 아몬드문어 (2013/03/31 18: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버지도 목 다치신거 되게 오래 갔는데....
    목 부위가 섬세한 부분이라서 잘 아프고, 잘 낫지도 않나봐요ㅜ
  •  Re : 쇼조게바 (2013/03/31 22:52) DEL
  • 고.. 고뤠요?? ㅜㅜ 물리치료 열심히 받아야 쓰겄네영... ㅜㅜ
  • heesang (2013/03/29 18:2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는 원래 엄마한테 짜증을 내긴 하지만, 그 대화 당시에는 완전 침울 모드였어요. 엄마가 거의 혀를 끌끌차는 분위기였음 ㅋㅋ
  • okcom (2013/03/27 12:2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저는 엄마에게도 짜증 안 냅니다.... 홀로 화장실에서 중얼중얼 혼잣말을 한달까ㅎㅎ
  • okcom (2013/03/27 12: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화이팅! 저도 공부 많이 해야 하는데 모르는 게 얼마나 많은지 말입니다...
  • EM (2013/03/25 18: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런... 언듀티풀 칠드런은 또 뭐야 ㅎㅋㅋㅋ

    난 저 모자간 대화가 웃긴게.. 평소 전혀 화나 짜증을 내는법이 없는 우리 heesang님께서 엄마께 약간의 짜증을 내셨다는 거.

    정말로 웃기고 즐거운 언듀티풀 벗 뷰티풀 라이프로다..
  •  Re : 쇼조게바 (2013/03/26 02:13) DEL
  • 원래 착한 애들도 자기 엄마한테만은 짜증을 내져... 세상에 무섭기로 유명한 우리 엄마도 언니 짜증에는 꼼짝도 못 했었긔.. (나는 그런 사람 아니었음<)
  •  Re : EM (2013/03/27 00:09) DEL
  • 아무렴요 :)
    나도 엄마한테 짜증 많이 내지만,
    나는 원래 성질 더럽고 짜증 많이내는 사람.
  • okcom (2013/03/19 15:3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머? 축하해요!
    축하선물로 비엘책포장용 비닐봉투를 결제했으요...
  •  Re : 쇼조게바 (2013/03/20 02:50) DEL
  • 그래도 유일한 선물이니 받져........;
  • EM (2013/03/17 22: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제도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지 않는 것,
    가정을 꾸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대출을 받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는 것,
    그 자체가 불경하고 아나키적 짓입니다. 아미타불..
  •  Re : 쇼조게바 (2013/03/18 00:15) DEL
  • 제도 본연의 뎡야핑
  • EM (2013/03/17 22: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와 이해하기 쉽네요 ^^
    다만 '재난적 의료비'가 뭔지 대충 감은 있지만 정확한 의미를 간단히 덧붙여주심 더 좋겠고, 암에 걸리기 전과 후만 비교하지 말고, 하나 더 넣어 '박근혜 의료복지 하에서 암에 걸렸을 때'를 함께 비교해주면 더욱 좋겠다는.. 그러면 간병비 등의 문제가 더 잘 부각될 것 같아서요 :)
  •  Re : 쇼조게바 (2013/03/18 00:15) DEL
  • 이 정중한 말투는 뭐지 -ㅁ-;;;;;;;;; 좋으면 조으다를 눌러줘 http://www.newscham.net/news/view.php?board=news&category2=153&nid=69672

    지적하신 거 다 좋네여 이젠 낙장불입이지만 다음에 참고할게염. 근데 박근혜 언니 하에서 암은 뭐 더 좋아질 것도 나빠질 것도 없다.. 뭐 그런 건가...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