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연 (2013/03/16 02: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제 주위에도 결혼 전에 전세 대출금을 받으려 혼인신고를 먼저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 친구는 혼인신고를 한 날, 저와 다른 한명의 친구를 불러서 술을 마시자고 하더라구요. 그날 술 마시면서 정말 많은 이야기를 했던 것이 생각납니다. 무슨 혼인증명서류 비슷한 거에 증인으로 서명을 해달라고 해서 술 마시다말고 서명을 했던 것도 기억나네요. 그런데 뎡야핑님도 이제 법적으로 결혼한 사람이 되는 거군요(^-^).
  •  Re : 쇼조게바 (2013/03/16 03:14) DEL
  • 네 수리되는 데에 일주일 정도 걸린다니까 아직은 아니고 정확히 언제 법적 신분이 바뀌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내가 왜 전에 이걸 생각 못 했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나 본류로 돌아갈래 아나키 ㅋㅋㅋㅋ 그럼 법적 구속 따위 무용지물이 됨<
  • 염둥이 (2013/03/15 22: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마뜩잖은 듯하셔서 축하는 못하겠고,
    근데 다들 그렇게 시작합디다.
    초심을 잃지 마세요. 홧팅.
  •  Re : 쇼조게바 (2013/03/16 00:29) DEL
  • 울화와 같은 성원 감사드림미당 ㅎㅎ 좋긴한데 저자식이 너무 담담해서 비교적 남들보다 담담한 내가 들떠 있는 듯 느껴져서 자뭇 자제하고 있지만 좋긴 좋아여.. 뭐래.. ㅋㅋ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다 들어간 사진을 갖게 될 거라 기대했는데 많이 빠지긔. 염둥님 전신사진 하나 보내주시면 합성할게여 생각 있음보내주세여...< 안 보내주겠지;
  • 산초 (2013/03/04 17: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직원 한명하고 같이 일하는 자영업자 입장에서는,, 찌르는 부분이 많네요. 좀더 엄정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Re : 쇼조게바 (2013/03/04 18:34) DEL
  • 커헉...;;;;
  • 바리 (2013/03/04 12: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나도 오징어 순대 좋아하는데 집들이 가면 있겠네
  •  Re : 쇼조게바 (2013/03/04 13:20) DEL
  • ㅋㅋㅋ 네 집들이 오세용 두 번 오세용
  • 동네형 (2013/03/01 20:1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크크크 쿠쿠쿠 후후후 하하하 이 책 좀 담에 빌려주어욬
  •  Re : 쇼조게바 (2013/03/02 19:00) DEL
  • 같은 건 없긔.. 담에 드립졍
  • 쇼조게바 (2013/02/26 11:3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프에서 폭발적 반응을 준 단 두 사람이 뙇 댓글을 달았네.. ㅋ
  • NeoPool (2013/02/26 10: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댓글
  •  Re : 쇼조게바 (2013/02/26 11:33) DEL
  • 나 뻥 안 치고 스패머가 네오풀 아이디 도둑질한 줄 알고 삭제하려고 했음...;;;;
  • apunk (2013/02/25 23: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하하 잘 보았습니다. 저도 만화 같은 저런 경험이 있어요~
  •  Re : 쇼조게바 (2013/02/26 11:33) DEL
  • ㅋㅋㅋㅋ 처음 작품 보고 하신 말씀이랑 똑같네욘... ㅜㅜ
  • 뽀삼 (2013/02/14 23:1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내가 아는 오뎅이 아닐세...
  •  Re : 쇼조게바 (2013/02/15 13:16) DEL
  • 그 오뎅이 내 오뎅이었어야 해...란 느낌으로 (?)
  • okcom (2013/02/11 20:0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헛 신선로 그릇에 쑷갓과 함께 서빙되는 오뎅.. 맛있겠..
  •  Re : 쇼조게바 (2013/02/15 13:17) DEL
  • 쑷쑷쑷쑷쑷
    →↘↗↘↗
    이런 느낌으로다가...<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