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도 블질처럼 재미나게 할 듯. 아, 기대되ㅣㅁ. 그런디, 결혼하면 아마 뎡야가 가사노동을 짝보다는 훨씬 더 많이 하게 될 거 같음. 결혼생활에 관한 고민도 뎡야가 훨씬 더 많이 할 거임. 그러나 짝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거 같음. 이것은 저주가 아닙니다. 좌우지간 결혼포스팅 기대..기대.ㅡ.
저도 그래서 애초에 역할분담을 애인에게 더 많이 할당해서 실질적(?)으로 균형을 맞추는 방향으로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같이 사는 초반에는 일을 나열해서 누가 잘 하고 있나 표룰 짜본다거나.. ㅋㅋ 뭐 그런 실용적인 걸 해야겠구 결혼 생활 고민은 내가 더 많이 할 것 같아요 근데 걔는 대가리에 무슨 생각이 가득 들었는지 잘 모르겠네욘 ㅋㅋ
세상에 야오이 장르만 900권이 넘는다니!!! 굉장합니다. 서브컬처를 애정하는 자로서 뎡야핑님을 향한 존경의 마음이 생기려고 하는군요(-_-).
그나저나 뎡야핑님이 정말 결혼을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작년에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는, 결혼할 생각이 있는 거구나, 라는 생각 정도만 들었는데 근래들어 facebook이나 블로그에 결혼에 관한 이야기가 올라오고 날짜도 잡혔다고 하니까 왠지 실감이 난다고 할까요? 하여튼 뎡야핑님의 결혼 준비가 무탈하게 잘 진행되면 좋겠습니다(^-^).
참,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에는 뎡야핑님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