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감사합니다..ㅜㅜ 실은 예전에 너무 답답해서 찾아봤었어요. 이미 이사 플러그인도 있던 걸요! 그런데 다른 사업을 하고 있어서 블러그 개발할 시간은 없고.. 오로지 프로그래밍 할 줄 모르는 제가 징징대서 조금 바꿔 주거나 내가 직접... -_- 글구 어쨌든 지금 1.9 베타도 나오고, 느려도 계속 개발되고 있는데.. 작년에만 해도 워드프레스로 갈아타겠다고 계속 으르렁대고 있었는데 그걸 한다고 해도 빨라도 진보넷에서 내후~~년에나 될 것 같구요. 블로그 이용률이 전반적으로 저조해서 주력 사업에서 밀린지 오래라... -_- 암튼 말씀 감사해요 ㅜㅜ
연님..iㅁi 그렇지 않아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ㅜㅜ 실은 쓰다 만 2012년 결산에도 연님 이름이 나옴 ㅋㅋㅋ 연님..♥ 꺅~! 저 진짜 결혼 날짜도 잡았어욬ㅋㅋㅋ 신혼여행.. 악 오눌 비행기 예약하려했는데 까먹...ㅡㅡ 아직 멀었지만 ㅋㅋ 저도 조만간레 안게에 인사드리러 갈게요 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