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1/12 22: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e : 쇼조게바 (2013/01/14 20:07) DEL
  • 메일 전에 비밀 댓글로 좀더 말씀을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ㅅ= 바로 메일을 보내서 제가 먼저 말씀 드릴 것은 없는데요..;
  • NeoPool (2013/01/05 11: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뎡님이 짱드세요... 정말 센스쟁이이심ㅠㅜ 부럽당ㅠㅜ
  •  Re : 쇼조게바 (2013/01/06 11:07) DEL
  • 앙... 글쎄여 따라하기로 친다면 네오풀님의 정치인 성대모사가 한 수 윈데. ㅋㅋ
  • 연 (2013/01/03 01:2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절약하면 결혼비용에 보탬이 될만큼 만화책을 사보셨던 겁니까. 그것 참 굉장하군요. ㅎㅎ

    저 아는 사람들은 대부분 결혼을 전후로 해서 엄청난 스트레스로, 딱히 술을 줄이지 않아도 체중이 통상 5-10키로쯤은 줄던데요. 그치만 절약플랜 세개 다 잘 지키셔서 살뜰한 결혼식 준비 하셨으면 좋겠네요. ^^

    그나저나 프라하의 고성의 야간 풍광은 유럽 제일이라더군요. 완전 부러워요. >.<
  •  Re : 쇼조게바 (2013/01/03 02:20) DEL
  • 아마도 연님 정도는 아닐 것 같은데.. 전 기본적으로 그래픽 노블은 안 보니까 ㅎㅎ 그래봐야 꼴랑 일이십만원이지만여 그래듀.. ㅎ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엄청 살이 찌는 타입이에요 부단하게 스트레스 안 받기 위한 자기 노력이 필요한 저에요 후후후 ㅎ 저 체코말 공부할라고요 캬캬 부러워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 =ㅅ=;;;;
  • 쇼조게바 (2013/01/02 22: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무튼 오늘 할 수 있는 건 거의 다 했음 하얗게 태워버렸어 하앍... 아무도 모르겠지만... 누군가는 뭔가 깔끔해졌음을 눈치챌 수도 있음이야...!! 오늘의 작업 내역은 trac이 말해 주리...<
  • kabbala (2013/01/02 22: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내일부터 틈틈이 텍스트큐브 -> 워드프레스 이동 도구를 만드시면 되는 겁니다! 프로그램이 개발되면 돈 받고 팔 수도 있을 지도 몰라요!
  •  Re : 쇼조게바 (2013/01/02 22:52) DEL
  • 말씀 감사합니다..ㅜㅜ 실은 예전에 너무 답답해서 찾아봤었어요. 이미 이사 플러그인도 있던 걸요! 그런데 다른 사업을 하고 있어서 블러그 개발할 시간은 없고.. 오로지 프로그래밍 할 줄 모르는 제가 징징대서 조금 바꿔 주거나 내가 직접... -_- 글구 어쨌든 지금 1.9 베타도 나오고, 느려도 계속 개발되고 있는데.. 작년에만 해도 워드프레스로 갈아타겠다고 계속 으르렁대고 있었는데 그걸 한다고 해도 빨라도 진보넷에서 내후~~년에나 될 것 같구요. 블로그 이용률이 전반적으로 저조해서 주력 사업에서 밀린지 오래라... -_- 암튼 말씀 감사해요 ㅜㅜ
  • 연 (2012/12/25 23: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5번은 진짜...구체적인 일정이 있으신 계획이신가요? 하고 물으면 실례가 되려나요? ^^; 1번에다 써놓으셨으면 당연히 축하합니다...그럴텐데, 5번으로 밀려있다는게 좀...;근데 그게 뭔가 쇼죠게바님답기도 하고요. ^^ 저런 예정이시면 2013년은 쇼죠게바님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겠군요.

    암흑의 연말연시입니다. 날씨도 엄청 춥고요. 요즘에는 사람들에게 행복하거나 즐거우라고 인사하는게 좀 꺼림칙할 정도예요. 건강 잘 챙기시고요, 따뜻한 연말연시 되셨으면 좋겠어요. :)
  •  Re : 쇼조게바 (2012/12/26 00:37) DEL
  • 연님..iㅁi 그렇지 않아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ㅜㅜ 실은 쓰다 만 2012년 결산에도 연님 이름이 나옴 ㅋㅋㅋ 연님..♥ 꺅~! 저 진짜 결혼 날짜도 잡았어욬ㅋㅋㅋ 신혼여행.. 악 오눌 비행기 예약하려했는데 까먹...ㅡㅡ 아직 멀었지만 ㅋㅋ 저도 조만간레 안게에 인사드리러 갈게요 호호호
  • 쇼조게바 (2012/12/23 10: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불편하게 만들라는 게 잔인하게 죽은 사람 보여주라는 건 완전 아님. 아오... 도대체... 아 정말 다 변태들같다 아오.
  • 쇼조게바 (2012/12/18 12:05)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디지털미디어시티 근처에 살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 내가 이미 승리자가 된 것 같다. 우야든동 자전거 타고 다닐 수 있는 데에 살테야
  • 승은 (2012/12/17 13:0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리, 진심으로 사생결단을 내 본 적은 아직 없었지...맥락은 몰라도 일단 개멋지네...ㅎㅎ 논문 다 쓰고 이거 볼래요.
  •  Re : 쇼조게바 (2012/12/17 15:48) DEL
  • 반드시 보세여 두 번 보세여!!!!
  • 쇼조게바 (2012/12/16 11:4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오공이가 나찰녀를 거부하는 것은 아직 소년이라서가 아닐꺄... 다 큰 누나의 무서운 매력을 모르는 소년같으니...<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