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정국 (2012/07/05 00:2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실무자에서 조금,변화의 기미가 보이네
    진보매체의 영역에서 나만이 가지는 특징이 무엇일까?

    조계사 옆 우정국(구 한국통신)을 보며
  • kabbala (2012/07/03 12: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지금 유튜브 형님 무시하셨나여?

    http://www.youtube.com/watch?v=ctGgvObF-Wk
  •  Re : 앙겔부처 (2012/07/03 13:44) DEL
  • 대박 -ㅁ- 감사해여!!!!!!!!! 으왕!!!!!!!!! 꺅!!!!!!!!!!!!!!!! 어휴 제 생각엔 유툽신이 모바일 무시한 게 아닐런지... 저도 칼리토스 웨이 유아소뷰티풀이라고 영어로 검색했는데 안 나왔단 말이져!!!! ㅜㅜㅜㅜ 아니지 제가 놓쳤겠져.... -_- 감사합니다~~~~ 꺄옷 당장 바꿀게요!!!!! 꺆
  • (2012/06/30 20: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7/01 18:49) DEL
  • 안녕하세요? 참여하실 수는 있는데요, 일단 예정보다는 숙제도 많고; 좀 빡센 공부가 되었구요, 선생님께서 6개월은 해야지 실력이 늘 것이라고, 그러니까 그 전에는 별로 효과를 못 볼 것이라고 하셔서 님께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 지난 시간에 한 걸 곧 올릴테니 한 번 봐주세요. 그리고 숙제를 꼭 해와야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참 그리고 회비는 한 달에 2만원이에요!
  • 횬힘 (2012/06/26 22:4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빰의 유행어. ok.
  •  Re : 앙겔부처 (2012/06/26 23:24) DEL
  • 우리 가문의 유행어로 밀자 ok<
  • 고길동 (2012/06/24 15:1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별 말씀을요. 그냥.. 리눅스 계열 OS를 처음 쓰는 사람들이 쉽게 하는 오해가 윈도우즈는 잘 되는데 왜 이건 어렵냐 !!! 라는 것인데.. 그것 역시 오해라는 주장을 해보는 것 뿐이에요.

    사실... 윈도우즈 95 / 98 시절.. 일반인들은 설치조차 힘들어 했었거든요. 도스만 사용하던 컴퓨터의 사용이 보편화 되지 않은 시점에서 윈도우즈 역시 현재의 초보 리눅스 사용자들이 격는 불편함과 당황 스러움들이 많았어요.

    결론은 리눅스 사용자가 많아 질수록.. 나중에는 현재 윈도우에서 느끼는 만큼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리라 봅니다.(적어도 장치 설정하는 부분 이라도.)
  • 고길동 (2012/06/24 15:0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앗.. 그렇군요. 어린양을 이끌어 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셈.
  • 고길동 (2012/06/24 15:0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설명 감사.. 대충은 이해가 가는듯 함.
  • 고길동 (2012/06/23 16:0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쁘띠가 먼지 모를 뿐이고... -_-;;;
  •  Re : 앙겔부처 (2012/06/24 00:18) DEL
  • 님은 정말 열심이시네영 감동스러울 뿐이긔

    자영업자처럼 누구한테 고용당한 것도 아니고 자기 자본 갖구 창업해서 일하는 사람들, 자기 땅에서 농사 짓는 농민들이 쁘띠긔... 자세한 건 다음에...;;
  • 고길동 (2012/06/23 14:5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 이거 테스트 한거라 게시 안하기로 설정하신거 같은데 보이네요.
  •  Re : 앙겔부처 (2012/06/24 00:10) DEL
  • 아녜용 블로그홈에 게시 여부 옵션이랑 비공개 옵션 두 개가 있는데 홈에만 게시 안 한 거에염
  • 고길동 (2012/06/23 14:5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역으로 생각하면, 윈도우는 사용자의 폭이 넓기에 그 만큼 선험들이 많거나, 아예 장치를 만드는 사람들이 윈도우만을 위해 만들기에 그렇습니다.

    즉, 우분투나 리눅스 패키지의 문제라기보다는 장치를 만드는 회사들이 리눅스용 드라이버를 제대로 만들어 배포하지 않기 때문에 생긴 문제들이라는 것.

    마지막에 하셨던게 결국,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 하신 것인데... 윈도우에서도 장치 드라이버가 없는 상태에서는 별짓을 해도 안되요. 일예로 예전에 만들어진 장치들은 지금 나오는 윈도우 7이나 XP용 드라이버 자체가 없기에 아직도 할 수 없이 윈도우 2000만을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6/24 00:07) DEL
  • 덕분에 오랜만에 이 글을 보았는데 참담하게도 문제 해결 능력에 진전이 없네영 아이코...ㅜㅜ 그래도 말씀해 주신 드라이버 문제에 대해 이해가 생겼다는 데에 안주해야 할까..< ㅡㅜ 많이 알려 주샴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