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연 (2012/05/09 10:0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위의 만화중 내가 본 건 [히스토리에]뿐이군요. 만화광 뎡야핑님에게 어울리는 만화대화자가 되기 위해서라도 더욱 분발해야겠습니다! [데보네어 드라이브]는 언제고 봐야지, 했던 만화인데 재미있는 모양이네요(^-^)?
  •  Re : 앙겔부처 (2012/05/09 10:26) DEL
  • 데보네어 꼭 봐야 함 ㅇㅇ
    글구 개그만화일화 애니는 다 봤나여? 난 뒤늦게 3, 4기 보는데 미촤버리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미짱!!!!!

    저 기본적으로 원작 재밌게 보면 애니가 싫고 원작 재미없으면 애니도 보기 싫고< 그래서 애니를 거의 안 보고 안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이건 드물게 원작보다 애니가 뛰어난데 그렇다고 원작이 구린 건 아니고 원작도 좋은.. ㅋㅋㅋㅋ
  •  Re : 무연 (2012/05/10 20:16) DEL
  • 아직 안 봤어요. 개그를 중심으로 구성하는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요(^-^;).

    저는 애니메이션이든 영화든 원작이 있는 경우는 제가 읽을 수 있는 한에서 모조리 찾아봅니다. 흐흐흐. 만화가 원작인 애니메이션 중 최근에 본 것은 현재 방영중인 [언덕길의 아폴론]이 있네요(^-^).
  • 앙겔부처 (2012/05/07 10: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img src="http://wfive.files.wordpress.com/2010/11/facebook-like-buton3.png" width="300" height="180" />

    사이즈 잘만 줄여지는구만..

    <img src="http://wfive.files.wordpress.com/2010/11/facebook-like-buton3.png" style="width:300px; height:180px;" />
  • 뽀삼 (2012/05/05 14:3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헤어져야겠네요.
  •  Re : 'ㅁ' (2012/05/05 15:27) DEL
  • <img src="http://wfive.files.wordpress.com/2010/11/facebook-like-buton3.png"/> ㅋㅋㅋㅋ
  •  Re : 앙겔부처 (2012/05/05 23:37) DEL
  • 오오 판 좀 읽은 솜씬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GomGomLover (2012/04/29 14:1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무에타이......
  •  Re : 앙겔부처 (2012/04/30 09:52) DEL
  • 무 무에...<
  • 마리화나 (2012/04/25 22: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간츠가 인체비율 못맞춘다는 것도 완전공감이라규...ㅡㅡ
  •  Re : 앙겔부처 (2012/04/26 00:47) DEL
  • 아놔 이게 무슨 짓이냐규 ㅋㅋㅋㅋ 댓글 노나서 단 것만으로 웃기네여 마치 앞의 댓글은 자기가 단 게 아니라는 듯... ㅋㅋㅋㅋ
  • 몽환 (2012/04/25 20:0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주식에 행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당~ ㅎㅎㅎ
  •  Re : 앙겔부처 (2012/04/26 00:48) DEL
  • 아버님댁의 모니터를 대신해서 감사합니다. ㅎㅎ
  • (2012/04/25 19:5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4/26 00:52) DEL
  • 업계 관행도 모르시는데 어떻게 빌려드리겠습니까...
  • 돌~ (2012/04/25 13: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주식투자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를 만나면 묻는다. 어떤 집은 듀얼 모니터(이 정도면 주식투자용), 나아가 듀얼 컴퓨터로 여러 모니터를 보녀서 하기도 한다.
    얼마 정도 하셨냐고... 그리고는 주식투자 안 했으면 하고 말려 본다.
    그래도 하실려면 게임 정도로 생각하고, 아주 작은 금액만 하시면 좋겠다고 하고 온 답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4/25 15:29) DEL
  • 아버님 댁에 모니터 한 대 놓아드려야겠네요...< ㅎㅎ 저희 아빠는 주식 투자에 대해 저와 견해가 완전 달라서 협상 불가랍니다 허허... =ㅅ=
  • 마리화나 (2012/04/24 21: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히스토리에가 7권까지 나왔군요. 워낙 듬성듬성 나오다보니 4권에서 그쳤더랬는데 ... 역시 모니터링은 꾸준히 해야 ...
  •  Re : 앙겔부처 (2012/04/24 22:07) DEL
  • 뭔가 제 글을 듬성듬성 읽으시는 듯한...;ㅋㅋㅋㅋ 4권이라니 아득하군요. 그 사이 우리 에우메네스 신변에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났다규...ㅡㅡ
  • 마리화나 (2012/04/23 14: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데보네어 드라이브의 데보네어가 미쯔비시의 그 데보네어 맞나여? 마구 보고싶어지네여 ...
  •  Re : 앙겔부처 (2012/04/23 15:03) DEL
  • 헐 저는 데보네어를 그냥 프랑스말인갑다 하고 말았네여 헐... 찾아봐야긋다
  •  Re : 앙겔부처 (2012/04/23 15:05) DEL
  • 울랄라 맞네연 1세대인 것 같네여
    http://ko.wikipedia.org/wiki/%EB%AF%B8%EC%93%B0%EB%B9%84%EC%8B%9C_%EB%8D%B0%EB%B3%B4%EB%84%A4%EC%96%B4

    제가 빌려드릴 수도 있어요~~~ 호호호호<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