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 (2012/04/18 22: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선거 얘기가 진짜 다른 모든 절실한 이슈들의 블랙홀이예요. 총선 끝나니, 이제 또 대선 얘기가 휘몰아치고 있어요. 귀...가 아니라 눈에 딱지앉게 생겼어요. ㅠ.ㅠ
  •  Re : 앙겔부처 (2012/04/19 12:49) DEL
  • ㅎㅎㅎㅎ 그래서 선거 시기 어떻게 대응할 거냐가 화두인데 잘 못 하고 있네염... 사실 전 그런 뉴스는 또 잘 안 봐서 팔로업하는 것만해도 벅차네염
  • 앙겔부처 (2012/04/18 14: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 이거라도

    http://beatnaut.blog.me/70100859429

    뷰티타무라 수영복 차림 너무 좋다...<
  • 앙겔부처 (2012/04/18 14: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 한국에서 이슈가 안 되는 거... 선거때문이구나^^ 그걸 몰랐네 에헷

    뷰티 타무라(삐리리 불어봐 재규어의 상상 미소녀)가 에헷, 하는 짤빵을 찾아봤는데 없네... =ㅅ= 나중에 다시 읽을 때 사진을 꼭 찍어둬야지

    나만의 짤빵 갤러리를 만들어야겠다 오직 나의, 나를 위한, 나에 의한 짤빵 갤러리여 나에게 오라...<
  • 안녕하세요~ (2012/04/08 16:5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안녕하세요!^^ 재범 그대여변치마오 mp3파일을 너무 갖고싶어서 여기저기 며칠을 찾아다니다가 여기 오게됐어요ㅠ.ㅠ 제가 파일변환법을 몰라서요ㅠㅠㅠㅠ 혹시 괜찮으시면 파일 보내주실수 있을까요?
  •  Re : 앙겔부처 (2012/04/09 14:26) DEL
  •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을 쓰고 계시다면 tubemate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깔아보세요. 앱/어플 다운로드 마켓 말고 폰에서 인터넷 검색해서 다운받아서 까셔야 하구요.
    하지만 아니시라면 어쩔 수가 없네요, 이 프로그램이 만들어주는 건 mp3인 척 하는 파일이지 실제로 mp3는 아니거든요. 그래서 일반 mp3 플레이어에서는 재생이 안 되구요. 저도 드릴 게 없네요ㅜ
  • 냐옹 (2012/03/31 09:5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견뎌내야햄 시간은 흘러갈꺼야 괜찮아질꺼야
  • GomGomLover (2012/03/29 13:1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 뎡야 눈물나는 뎡야의 섬세함

    왜나는 웨스트뱅크에 삼개월을 있었는데도
    후발대를 끌고 금요일 토요일에 이스라엘 염탐을 떠나기나 하고(휴일이라 싹 다 문닫음...)
    누가 팔레스타인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하면
    라말라 말고는 술사기가 힘드니까 미리 주량조절이나 하라고 하고
    뭐했냐고 하면 게스트하우스에 쳐박혀 동행한 의붓엄마와 싸우며 술마신 거 밖에 기억이 안날까...

    진실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일년을 있어야 할 지경이라 가뜩이나 막막했었는데,
    좀 더 주변을 살펴서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가 되어야겠다!
    쌩유 뎡야!
  •  Re : 앙겔부처 (2012/03/29 14:12) DEL
  • 아이 참... ///ㅅ///< ㅋㅋㅋ 이러고 있따 ㅇ<-<
    님은 충분히 도움이 되는 자인데 왜 이러는 거임 =ㅅ= 서로 자화자찬하지 말아야 하는데 쩜 그렇지만...; 근데 님에게 도움이 됐다니 진짜 기쁘네염 꺅
  • Top quotes (2012/03/28 13:4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이야 정말 상세 하게 잘 정리 하셨네요. 글쓴이의 꼼꼼함과 다른이가 고생 안했으면 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좋은 글입니다. 언젠가 팔레스타인을 갈일이 있을까...
  •  Re : 앙겔부처 (2012/03/29 00:20) DEL
  • 에엣 반가와요. 사람 일은 모르니까... 꼭 가시길 바래요!
  • GomGomLover (2012/03/27 23:1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음...말할까말까 망설이다가 말합니다만...

    고민의 초점이 너무 합리적이고 너무 맞는 말이라
    별로 효과적이거나 가능할 것 같지 않습니다

    약은 사람을 고용해서 조언을 구하면
    고민거리가 사라질 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  Re : 앙겔부처 (2012/03/27 23:26) DEL
  • 약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죠...ㅜㅜㅜㅜ
  • 미련한소 (2012/03/27 14:21)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또 울어? ㅋㅋㅋ
  •  Re : 앙겔부처 (2012/03/27 14:49) DEL
  • 몸에서 사리가 나올 것 같다긔 아롸롸롸롸롸롸롸
    술사주세여
  • GomGomLover (2012/03/25 00:1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 좋아라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