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 (2012/02/07 04: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최근에 조 사코가 그린 팔레스타인 얘기랑 가자 지구 비망록 읽었는데, 거기 보니까,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만나면 차를 주는데, 차가 설탕범벅이라고 괴롭다고, 몇 번이나 써놨더라구요...^^

    차가 입맛에 맞았길 바래요...^^

    커밍백을 기다리겠습니다. 참, 여긴 굉장히 춥습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2/07 15:48) DEL
  • 팔레스타인 사람들도 설탕 넣지 말라는 외쿡인들이 지긋지긋한 모양이에요 ㅋㅋㅋㅋ 외쿡인 좀 만나본 가족들은 전부 물어보더군요 근데 나는 설탕 이빠이 ㅇㅇ 그 홍차에 넣는 대표적인 잎이 '메라미야~'인데 홍차+설탕+메라미야 조합을 디게 좋아해서... 근데 차에 설탕은 약과임 여기 과자 먹으면 기절함 진짜 달아요 =ㅅ=;;;; 근데 맛있어 -ㅁ- 근데 토할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책 결국 못 보고 왔는데 아꿉네여 여기 와서 도서관에서도 봤는데 영어라 읽기 싫었긔... -ㅅ-
  • (2012/02/06 15:4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2012/02/06 15: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2/07 02:29) DEL
  • 알았옹 글구 계좌는 모르겠다 이치가 알텐데...< 이럼;;ㅋ
  • 반다 (2012/02/06 15:2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사진만 보고 있어도 공기와 냄새가 느껴지는 듯 해.
    아이들과 힙합이라도ㅋㅋㅋㅋㅋ
    정말 귀귀귀엽다. 비됴 흔들리지도 않게 잘~ 찍었규나.
  •  Re : 앙겔부처 (2012/02/07 02:28) DEL
  • 잘 찍었지? 반다한테 보낼 영상은 못 찍었음;;; 흔들림;;;; ㅋㅋ 재밌는 영상 더 있는데 나중에 보여주께 몇 주 뒤에 확인하시긔... -ㅅ-
  • 윤 마담 (2012/02/06 06:2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아. 중동의 햇빛..낯설지가 않아요. ㅎㅎ 개를 싫어하는 여인이 낙타랑 저렇게 가까이 있다니.. 연출은 아니고?
  •  Re : 앙겔부처 (2012/02/07 02:27) DEL
  • 님아 개랑 낙타랑 무슨 상관이냐 낙타는 짖지 않아 개처럼 짖지 않는다규!! 뭐 그렇다고 무섭지 않단 건 아님 무서움; 물지 않지만 손가락을 핥을 때 좀 무서워;;;; ㅋㅋㅋㅋ 발에 걷어맞기까지 했으니 안 무서울 수가 없는데 개처럼은 아니지...<

    거기도 아름답겠드아
  • 윤 마담 (2012/02/06 06:1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딥니껴?
  • (2012/02/06 04:2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e : 앙겔부처 (2012/02/06 04:43) DEL
  • 꺅 걱정하셨군요... 가족이랑 단체에만 연락했으니 그럴 법도 하네여 괜히 쓸데없이 보안을 지킨답시고... 껄껄껄<
    당분간은 연님 글을 못 읽을 것 같지만, 아니 못 읽고 있지만, 나중에 읽을 거리가 많은 거라고 좋게 생각해야지. 근데 여기 진짜... 자연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우리 애인-_-)이 아니라면 누구나 정말 너무너무 좋아할 거에요 진짜 대박 아침에 혼자 계속 대박 대박 -ㅁ- 이럼 ㅋㅋㅋㅋ
  • 무연 (2012/02/02 11: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어제 블로그 접속이 안 됐던 게 그런 이유 때문이었군요... 지난 번 만났을 때 듣기론 팔레스타인에 한 달 정도 있다 귀국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건강 관리 잘하고 각별히 조심해서, 무탈한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글을 읽고 있으니, 연말에 만났을 때 신년모임 갖자고 서로 말했던 것이 생각나네요. 팔레스타인 가기 전에 한 번 만났으면 좋았을 것을(ㅠ_ㅠ).
  • (2012/02/02 09: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2012/02/02 04:34)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