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2/01 23:3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rotefarhe (2012/02/01 21:07)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글로만 접하는데도 어떠하실지... 꼭 힘내시길
    어제 붉은몫소리 모두모임이 있어서 그 자리에서 뎡야핑님에 소식을 모두들 궁금해했는데 여튼 결과적으로 잘 왔다고 하시니 ㅎ 여기서나마 응원합니다!!!
  • 냐옹 (2012/02/01 20:39)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이 미어지는구나. 고생이 많아. 올드시티 안에 있어?? 아..그때 여권줘서는 안되는...ㅠ거였구나 망할 이스라엘

    다시는 텔아비브로 못가겟네 ㅠㅠ 완전 슬프겠다 비까지 오나봐? 거지같은 이스라엘 망해버려!!!!!!!!!!!!!
    종종 소식 전해줘 걱정돼~
  • si9502 (2012/01/30 21:23)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우리나라 항공우주 산업을 짓밟는 행동입니다. KAI 임직원들의 밥줄을 그렇게 끊어놓고 싶습니까???
    그리고 훈련기사서 전투기로 만들바에 그냥 전투기사는게 나아요. 소프트웨어 싹다 뜯어고쳐야 하는데 그게 돈 더듭니다. 이스라엘공군을 머저리로 아나.....ㅡㅡ 이 켐페인은 일단 근본적으로 잘못됬습니다. 이스라엘에 무기팔지 말라고 하고싶으면 미국대사관이나 록히드마틴사에 가서 하십쇼.... 안그래도 수출못해서 KAI임직원들 고생하는 구만....
    미국대사관이나 록히드마틴은 무서워서 못하나?????
  • 허... (2012/01/30 20:48)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그리고 이탈리아의 m436가 추락, 이탈리아의 신용등급하락, 경제난으로 조금이라도
    우리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되고 있는데
    록마한테 일정로열티 내더라도 외화벌이용으로
    짭짤한 항공기수출반대라뇨;;;
  • 허... (2012/01/30 20:4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말그대로 저건 개소리나 다름없는게..
    우리나라 방산업체의 기술(그래도 주요기술은 록마;)
    이 이정도까지 올라왔고 외화도 벌고 절충교역으로 한반도
    전역 감시가능한 슈퍼파인그린레이더, 중고공중급유기,
    아이언돔같은것도 들여오는데 반대하는건 우리나라 공군이
    일본 공자대가 kc767들여올때 그냥 밀리라고 하는소리인지 ;;
    반대하는분들도 입장이 있겠지만 반대하시는분
    논리로면 우리는 핸드폰도 팔면 안됩니다.
    왜나고요? IED 기폭용 기기로 휴대폰이 많이 쓰이기 때문이죠
    철강도 팔면안됩니다. 병기만드는데 쓰일수가 있으니까요.
  • red (2012/01/29 02:36)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잘 읽고 갑니다. 세제의 오염도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내요. 저도 대야에 쌓아놓고 손 못대고 있으면, 보랗게 퍼렇게 시커멓게 변해가다 결국 어머니가 손빨래..세탁기계빨래..끓는물에 펄펄 삶는 빨래..다시 수차례 헹굼 과정을 거쳐 새하얗게 만들어두시던데....뒷처리가 항상 힘들어서 빨래에 퍼붓는 물과, 시간만 생각했지 환경은 미처 생각 못했어요. 작은 대야에 살짝 가루만 뿌리면 핏물이 샥~ 빠져나오는...획기적인 환경세제가 나오면 정말 좋겠내요..^^;
  •  Re : 앙겔부처 (2012/01/29 11:29) DEL
  • 댓글 덕에 글을 읽어보니 달라진 게 넚어서 다시 부크럽네요...ㅜㅜ 반갑습니다ㅜㅜ 자연 속에 그런 획기적인 분해제가 없을 것 같지 않은데 말예요. 세균같은 거 잘 모르지만 있을 거 같은데..ㅡㅡ 누가 과학의 힘으로 피 분해 자연 세재를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ㅎㅎ
  •  Re : 옘 (2012/01/29 19:44) DEL
  • 다른 많은 것들처럼, 만들 수 있는데 이 빌어먹을 자본주의에선 아무도 안 만드는게 아닐까요?
  •  Re : 앙겔부처 (2012/01/30 00:31) DEL
  • 옘/ 빌어먹을에서 양키의 향기가 납니다... fxxking의 우리말 표현...< 아마 그렇겠죠? 범죄 수사 머시기 보면 핏자국 깨끗이 지워도 뭐 뿌려서 알아내고 흰 천에 묻은 피도 말끔히 사라지고 그러던데...; 아 그런 건 엄청난 유독물질로 만들 걸려나.... 할튼 될 듯!!<
  • 제경호 (2012/01/28 17:42)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실제로 자국 개발 부분은 전체 부품의 16%정도이고 "가 아니고 80%임다..
    그라고 달린것도 몬만들어서가 아니라 개발비용보단 사다 다는게 저렴해서....
    우리 기술력을 너무 과소평가하는 듯하여...한자 발라봅니다..ㅋ~~
  •  Re : 앙겔부처 (2012/01/29 11:26) DEL
  • 뭔가 팩트의 출처를 밝혀 주시든지 해야 수긍을 할텐데, 개발사에서 16-17%라는 걸 80이라 하시니 할 말이 없군요. T-50의 우수성(?)이라면 자체개발부품비용이 아니라 조립생산력에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 KOSAJA (2012/01/26 09:4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운동 진영 특수성에 추가.
    조금이라도 틀린(다른?) 댓글달면 혼꾸녕 나기 일쑤여서 댓글달기가 너무 무섭다.
    혼꾸녕도 그냥 잘 갈차주면 '아 내가 모자라구나'하고 반성할텐데, 이건 무슨 자손대대가 씻을 수 없는 반역을 저지른것과 같은 급의 혼꾸녕임..ㅠ.ㅠ
    무서워..
  •  Re : 앙겔부처 (2012/01/26 10:06) DEL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너무 웃기심ㅋㅋㅋㅋ 근데 그거 그저 일방적이거나 계몽적인 거에 들어가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외국 사이트 다녀봐도 댓글 읽으면 얘네도 똑같구나...ㅡㅡ 그러거나 한국 게시판들 다녀보면 불같이 역정내는 댓글러들 많아서ㅎ

    님 댓글읽고 생각해보니 논쟁을 하면 심하게 역정내고 다음부턴 말도 안 섞는다거나(반역자니까).. 그런 게 확실히 있네여
  • H (2012/01/23 19:50) 댓글에 댓글 달기 : 지우기
  • 제가 한국에 있으면 '뽑아주세요' 할텐데 아쉽네요. 자본가를 위해서 일하는 저는 일에서 보람을 찾기가 참 쉽지 않네요 ㅎㅎ
  •  Re : 앙겔부처 (2012/01/24 13:22) DEL
  • 걍 EM이랑 비슷한 분(?)인 줄 알았는데 개발이나 웹디도 가능하신가봐여? 헐..ㅜㅜ 활동비가 쩜만 합리적이어도 모실텐데여ㅜ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첫화면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