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문재인의 전라도 뒤통수 증언 영상 [한화갑 전 대표] [6]

마우스 (stx****)

주소복사 조회 49 15.04.08 22:59 신고신고

노무현 문재인의 전라도 뒤통수 증언 영상[한화갑 전 대표]

 

12분부터 보면 아주 생생하게 나옵니다

 

노무현 문재인의 실체가..............

 

 

▷ 이거를 클릭하세요

 

[앵커]

그럴 수도 있겠네요, 진짜. 그런데 제가 좀 궁금한 게 친노에 대한 불신이라고 했는데 아까도 제가 잠깐 여쭤봤는데 호남지역에서 친노에 대한 거부감이 상당히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 이유가 뭘까요? 대북송금특검 때문에 그런가요?

[인터뷰]

그것도 들어가고요, 여러 가지가 있죠. 어쨌든 노무현 대통령이 대통령이 된 것은 김대중 대통령의 지지와 호남표가 주된 역할을 해 준 겁니다.

[앵커]

그렇죠.

[인터뷰]

그랬는데 노무현 대통령이 당선되자마자 뭘 했냐하면 대북송금 특검을 했잖아요. 이것은 어떤 의도에서 했느냐 나는 김대중 후계자가 아니다 이거예요. 나하고 김대중이는 다르다. 나는 노무현 대통령이다. 그래서 김대중 대통령하고 차별화를 시도한 겁니다. 그래서 대북송금 특검을 했고요.

또 차별화를 시도한 게 두 번째는 뭐냐. 신당을 만드는 겁니다. 열린우리당을 만든 겁니다. 이것은 노무현 대통령이 말했다시피 내가 김대중 후계자도 아닌데 김대중 당 가지고 정치하느냐. 나는 내 당을 만든다. 그리고 나는 전라도 당을 탈피해야 되겠다.

그래서 심지어 박근혜 그때 당시 야당대표하고 회담할 때 박근혜 야당대표가 대통령으로서 한 게 뭐가 있냐고 하니까, 왜 내가 한 거 없냐고 말이야. 전라도당 얘기 안 들으려고 말이야 새 당 만들었다고 얘기했어요. 그리고 또 그랬잖아요.

이회창 대표가 싫어서 나한테 표를 줬지 내가 예뻐서 전라도사람들이 나한테 표를 줬냐. 또 그렇게 말했지 않습니까? 그리고 사실은 문재인 지금 대표가 그때 당시 청와대의 민정수석인가요? 그리고 비서실장할 때 그때 인사수석이 광주 사람이었어요. 그런데 광주 사람이 광주 와서 그랬어요.

왜 너는 네가 인사수석이면서 전라도 사람을 한 사람도 추천 안 하냐 그러니까 아니, 내가 안 한 것이 아니라 추천해 놓으면 민정에서 전라도 사람 다 바꿔버린다, 문재인이가. 그래서 안 된 거다, 그 말을 했어요.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 후보 때 자서전에다가 전라도 사람들 우리 아버지가 양말장사할 때 전라도 사람한테 외상 줬는데 전라도 사람이 띠어먹어 버렸다.

그래서 우리가 돈 떼어서 고생했다. 이런 말했잖아요. 광주 가서 사과했습니다. 사과했는데 그것이 진심으로 한 사과가 아니죠. 그리고 어제인가요, 그런 얘기를 방송에서 하더라고요. 박지원 전 원내대표가 그런 얘기를 했잖아요. 대선 때 내가 돌아다니면서 운동해 주고 싶어도 어디 가서 전라도 말을 쓰면 표 안 올라온다고 오지 말라고 했다는 거 아닙니까?

이런 사람들이 전라도 가서 표 달라고 하는 것은 표가 필요한 것이지 사람이 필요한 것이 아니에요. 그런데 전라도 사람들은 눈 칭칭 감고 거기다 표 줬잖아요. 앞으로 이런 짓하면 안 됩니다. 표를 주더라도 대접 받고 줘야지 왜 무시 당하고 천대받고 표를 줍니까? 그런 것들이 누적돼서 친노에 대한 반감이 생긴 겁니다.
 

 
 

 

 

기타 인터넷검색창에 경상도노빠만 치세요 클릭

 

경상도 ,개쌍도 경상도노빠와 친노들정보 클릭

 

http://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o=&q=%EA%B2%BD%EC%83%81%EB%8F%84%EB%85%B8%EB%B9%A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6/01/14 17:47 2016/01/14 17:47
태그 :
트랙백 주소 : https://blog.jinbo.net/tmvlzjfmf/trackback/285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