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불폐의 비디오를 모집합니다!

언젠가는 나올 줄 알았다!
지금까지 나오지 않은 게 이상했다!
드디어 결국 나올 것이 나오고야 말았다!!
...;;;

불폐의 Vlog !!!

일시 : 2008년 7월 22일 오후 8시
장소 : 인디스페이스 (중앙극장 3관)
기획 : 진보네트워크센터




안녕하세요?

오늘도 불질 삼매경에 빠져계시는 진보 불로거님들께 눈이 번쩍! 떠지고, 귀가 확! 트이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 난해, 11월 8일 독립영화관 인디스페이스가 개관하면서 진보넷은 인디스페이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어요. 인디스페이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단체들은 매월 셋째 주 화요일마다 정기상영회(그 이름도 아름답다! 매.삼.화!)를 열 수 있는데, 오는 7월 22일 드디어 진보넷의 정기상영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그간, 1월부터 6월까지 정기 상영회를 열 수 있는 기회는 많았지만, 진보넷이 굳이 7월을 고집했던 이유는 오직 하나!!! 바로 진보불로그가 문을 연지 네번째 해가 되는 달이기 때문이죠!!!


진보블로그 생일인 7월 24일 전후로 매해 빠짐없이 기념 행사를 해왔는데요, 올해는 인디스페이스 공간을 쓸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겠다, 아예 블로거들이 찍은 영상을 보면서 파티를 해보자는 기획입니다. 물론 진보블로그가 초큼 후져서 블로거들이 제작한 영상을 블로그에 올리기 쉽도록되어있지는 않아서 낯부끄럽지만, 그래도 블로거들이 만든 영상이 참 재미있는것도 많고 블로그를 통해서 이루어진 액션들에 기록도 함께 보면 좋을거 같아서 이렇게 자리를 마련했어요. 

비디오로그 (VideoLog)를 줄여서 Vlog, 블로그(V발음에 주의해주세요^^;;) 상영회!!

"불폐의 Vlog! "

(*불폐는 불로그 폐인의 줄여서 만든 조어 입니다.) 

 


홍모 활동가는 인디스페이스에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라며 호언장담을 하고, 1월부터 “7월 달은 진보넷 꺼!!! 다른 단체는 넘보지 마~”라고 찜해놓았다는 후문이...- _ -;;;

 

*자, 이제 여러분이 만든 영상을 보내주세요

 

 

1. 딱히 정한 주제는 없어요.

• 굳이 정하자면 불로그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이 주제이고, 주인공이고, 줄거리입니다.

• 불로그에 지금까지 기록해 놓았던 것들 중 이 날 상영회에서 여러 불로거들과 함께 하고픈 것들을 이블로그에 덧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팅 주소를 알려주시거나, 파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아니면 메일도 좋구요(jinbone@jinbo.net)

• 영상의 화질은 따지지 않으니, 전혀 부담갖지 마시고 여러분들이 기록해 놓은 영상들을 마구 마구 알려주세요.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거라면, 오프라인 공간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것!!!

• 이참에 진보불로그 생일을 기념하여 새로운 영상이나, 그림, 음악 등을 만들어서 보내주신다면...당신은 멋쟁이~ 웃훗훗~♡


2. 모집 기한은 한 달 후인 7월 10일까지입니다.

담당자인 홍모지 활동가가 최초 논의 이후 3달, 기획회의 이후 1달 동안 게으름 피우고 허구한 날 술 마시고 놀다가 이제야 정신을 차려서, 기한이 무척 촉박하게 되었습니다....ㅠ.ㅠ

무 궁무진한 기록들이 여러분들의 불로그에 있을 것이고, 그래서 고르는 시간도 걸리고, 새로 만드는 시간도 많이 걸릴 텐데 기한이 너무 촉박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모 활동가가 하는 일이 늘 이 모냥입니다...- _ -;;; 모 활동가를 규탄하는 영상이나 그림도 상관없습니다.(쿨럭;;)


* 준비모임을 꾸리려고 해요.

• 불로거들의 생일파티를 어떻게 열지 다 함께 머리를 맞대고 준비를 하면 당근 더 재미있을거에요.

• 사실 욕심에는 영상 상영회를 넘어서 진보블로그의 주옥같은 글들, 사진들, 그림들 여러분의 모든 창작물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요. 그래서 전시도 함께 해볼까 하는데 상영회 뿐 아니라 파티 전반, 인터뷰나 낭독 등 극장의 공간에서 상상가능한 모든 기획들을 여러분께서 쏟아내 주신다면 7월 22일, “와우~!”를 넘어 “뜨악~!”소리가 나올만한 파티가 진행되지 않을까요?

• 첫 번째 준비모임은 6월 18일 7시 진보넷 회의실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준비모임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덧글 달아주시거나  idiot@jinbo.net으로 연락 주시기 바래요.


불로그 UCC 상영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요 밑에 덧글, 또는 위의 이메일, 또는 02-701-768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자마자,

여러분들의 불로그마다 불타는 클릭이 시작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아아아~!!!!


 


 


 


------------------------------------------------

* 너무 길어서 읽기 싫은 분을 위해 요약
1. 진보넷블로그4주년을 맞아 파티한다.
2. 블로거들이 제작한 영상 상영하는것을 중심으로 할꺼다.
3. 영상 모집한다 7월 10일까지. 인디스페이스 에서 상영한다. 여기 극장이다
4. 영상이외의 블로거 창작물도 전시하고 파티도 준비하는거 같이 하고 싶다. 준비단 할사람 붙어라.
6월 18일 7시 진보넷에서 첫모임하자.
5. 문의 701-7687, idiot@jinbo.ne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