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범죄자용 rfid 베리칩

범죄자용 rfid 베리칩

인터넷 검색해서 나오는 일반인용 rfid 베리칩은  15만원에 세일하고.   최근 개발된것이고.

군사용 베리칩은 특허가 70년대 나왔고,  적군이나 범죄자에게 이식하는데, 범죄자가 자신이 사는 동네에서 벗어나면 경찰에 신호가 가서 순찰차로 출동해서 범죄자를 위협한다.


잠들게해서 의식을 잃게한후  이식하기때문에 자신이  이식당한것을 모른채 산다.





경찰이 베리칩 이식하는 방법-   범죄자용 베리칩전문가들만 아는건데,

1.  이사간 날  이식한다.  매일 사는집에서 이식하면 금방 몸의 변화를 눈치채지만,   이사간 날은 둔감해질수있으므로.  이사짐 옮겨서 그러나.. 생각할수있기때문.

2.  잠들게 해서 의식을 잃게 한후  이식한다.

이해할수 없다.  어떻게 잠들게 하고 의식을 잃게 하는지...  나도 모른다. 이것은 베리칩회사의 비밀이므로  제글중 베리칩부분을 번역해서 직접 베리칩회사에 물어보세요.

군사용베리칩은 적군에게 이식하기 때문에, 이식받는 사람 몰래 이식해야므로, 잠들게 해서 의식을 잃게 한후 이식한다, 그 기술도 베리칩을 개발하면서 같이 개발된것

3.  베리칩은  발목복사뼈에서 앞으로 3cm 떨어진 물렁뼈에 이식한다.  게시판 그림보세요.  뼈에 이식하면  뼈마디가 아프지만.  이 물렁뼈는  통증이 없고 불편함을 느낄 정도.  눈치 못챈다 
일반 베리칩은 xray찍을 필요없이 피부밑에 이식해서, 뼈처럼 딱딱해서 만질수있다.

군사용베리칩은 범죄자나 적군이 교통사고 나서 mri나 xray 찍어서  이식된것이  들통나면 안되니까,   mri  X-레이 찍어도 안나오는 특수소재를 써서 뼈에 이식한다

범죄자용 베리칩은 모든게 비밀이라   더  궁금한것은   게시판 베리칩 부분을 번역해서 그 그림과  함께   베리칩회사에 직접문의 하세요.  자회사가 많아 어디서 범죄자용 베리칩을 담당하는지  모르니,   모두 문의하세요.

4. 베리칩은 감시가 필요한 흉악범,  범죄자,  테러리스트, 스파이,  예로 무하마드 깐수나 김현희, 황장엽같이  스파이할수 있거나  감시가 필요한 사람, 많은 탈북자가 이식받고 있다.



-------------

잘모르는 분은 병원에 가서 떼라..고  하지만   쉽게 제거할수 없다

제거하면 다시 잠들게 해서 의식을 잃게한후 이식해버리면 그만이니까.  베리칩이 뭔지 아는 의사도 없고, 베리칩을 꺼낸다해도 이짭새가 "난 모른다,  딴데서 이식받았다"고 해버리면 그만이고

증인들이 진실을 증언해서 13년 스토킹 당한것이 사실인지부터 밝혀야한다

베리칩회사는 미국 플로리다주에 있고, 나스닥 상장됬고 특허도  70년대 나왔고, 한국에도 베리칩회사가 있다. 2000년대  중반까지  운영하다. 지금은 다른 형태로 변화됬고,,,  .

한국  베리칩회사가  아시아  총괄했다. 일본,중국,대만까지  2002년 플로리다 현지 언론에서 한국의 가명의 회사로 대량수입했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전후 지금도 수입하고 있고. 베리칩이식 안했겠어요?---수만명에게 몰래 이식했다는 얘기. 이사간날 잠들게해서 의식을 잃게한후, 발목 복사뼈에서  앞으로 3cm떨어진 물렁뼈에 몰래 이식.

부패경찰p의 99년 이전 경력을 조사하면 경찰 어느 부서에서 베리칩 담당하는지 알수있다. 얼핏 경찰에게  통신부서라고 들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