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향우회 ,"문죄인의 뒤통수에 호남인물 전멸"ㅋㅋ [3]

삼성장학생친노세력 (sunbim****)

주소복사 조회 42 16.01.27 13:54 신고신고

"노른자위엔 전부 견상도출신 넘들로 채우고,

사지엔 전부 호남출신들로 몰아넣고"

 

호남향우회 간부이자 전 서울시의원인 사람이 생생히 증언하는 노깨구락지팔이문죄인 견상도 양아치일당의 만행을 보라!!

 

이러니 견상도친노는 절대로 개혁세력도 민주세력도 아닌 단순한 꼴통 반호남 견상도패권주의자!!

 

견상도1중대 새누리당은 새누리 간판을 달고 그래도 "정직하게"  호남을 죽이지만, 이 천하의 생양아치 문댕이들은 본질은 새누리 넘들과 하나도 다르지 않으면서 감히 개혁과 야당을 참칭하여 사기치고 호남을 적반하장격으로 협박, 핍박하여 지들 뱃속을 채운다는 점에서 새누리넘들보다 훨씬 더 저질인 최악의 개종자들인거죠.

 

거기다, 덜떨어진 출세주의자 호남인 머저리들을 지들의 충직한 똥개, 완장으로 포섭하여 호남인들 간에 이이제이를 추구하고 분열,대립을 조장하기까지 한다는 것,

 

이래서, 이 세작 견상도것들을 모조리 야당과 개혁진영에서 솎아내지 않는 한, 올바른 야당도 개혁도 호남의 정당한 이익과 자존감도 없다고 한 것이다.

 

인터뷰에도 나오지만, 이제 전라도사람들은 견상도것들이 어떤 여론조작, 어떤 공작을 해도 끄덕도 않고 이 천하의 인간말종들을 척살할 것이란 것은 기정사실!

 

정,천,박 등이 뭉치면 반드시 압승할 거라는 사실!!

 

 

그나저나, 호남향우회가 이 정도로 정확하게, 완벽하게 문죄인 잔노 문댕이 패거리들의 추악한 본질을 간파하고 있을 줄은 몰랐다.

 

물론 개혁의 전위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지만, 명예욕에 사로잡힌 완장 근성의 한량들도 상당히 많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역시 멋진 전라도사람들답게 스스로가 그런 것도 철저히 경계하고 있구만. 정말 대단하다.

 

개혁의 전위대 불꽃 선봉 호남향우회에 영광 있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신문 기사에서 발췌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161590#

 

다음은 행사에 참석한 향우회원들의 호남 민심을 알아보기 위해 서울 서초구 호남향우회장인 조순형 전 서울시의원(70)과 나눈 일문일답을 정리했다. 

조순형 호남향우회 서초구회장은 전남 함평 출신으로 야당의 볼모지인 서초구에서 4번의 선거에 출마해 3번 낙선하고 1995년 야당으로 서울시의원에 당선되었던 이력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 조순형 서울 서초구 호남향우회장  

 
- 호남향우회의 야권분열에 대한 분위기는 어떤가?
 
문재인 대표의 책임이 제일 크다. 문재인 대표가 대표직을 사퇴하고 친노패권주의를 청산했다면 이런 최악의 상황은 연출되지 않았을 것이다. 
 
- 호남인들은 왜 친노패권주의에 분노하는가?

친노 세력들은 김대중 대통령을 만든 호남인들을 지역주의세력, 구태세력으로 매도하고 자신들만이 깨끗한 개혁세력인양 행세하며 야권의 권력을 움켜쥐고 호남인들을 이용하고 있다.

호남인들도 친노 세력에게 빌붙으면 떡고물을 나눠주고 어용(범친노) 호남인들을 방패삼아 선거 때만 되면 호남과 운명공동체라고 표 달라고 하고 있다.그러면서 친노패권주의에 굴복하지 않는 유력한 호남정치인들은 당 밖으로 쫓아내는 행태를 계속해오고 있다.  

뇌물도 한명숙이 받으면 깨끗한 돈이고 정치적 탄압이라고 우기고, 호남정치인이 혐의를 받으면 더러운 비리 정치인이라고 하는 것이 친노 세력이다.  

서울지역만 보더라도 호남인들이 가장 많이 살고 있어 야권이 승리할 가능성이 가장 큰 지역인 금천, 관악갑, 관악을, 은평갑 등의 지역위원장은 호남출신 인사들은 하나도 없고 모조리 친노 성향의 영남인사들이 다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야권이 유리한 지역은 모두 친노 세력이 장악하고 호남 출신 정치인들은 호남인들이 가장 적게 살고 야권에게 사지라 할 수 있는 강남, 서초, 송파 등에 선심 쓰듯 공천을 주는 것이 바로 친노패권주의세력이다.   


- 더민주당이 호남 출신인 김종인 전의원을 선대위원장으로 영입하고 친노패권주의를 청산하겠다고 했는데?    

김종인 선대위원장은 고향만 호남 태생이지, 국보위 출신으로 호남정서와 맞는 인물이 아니다. 결국 허수아비 역할을 할 것이고, 문재인 대표의 호위무사들에 의해 당이 운영될 것이다. 

- 호남인들은 어떤 정치세력을 원하는 가? 

호남인들은 화끈한 것을 좋아한다. 어정쩡한 중도니, 중도보수니 하며 색깔이 분명치 않은 정치세력을 좋아하지 않는다. 안철수 신당에 대해 호남인들이 기대가 컸지만, 어정쩡한 중도노선에 대해 실망하고 있다. 그렇지만 친노 세력에 대한 반감이 워낙 크기 때문에 결국에는 신당으로 표를 몰아줄 것이다. 정동영, 천정배, 박주선 등 호남을 대표하는 정치세력과 안철수 세력이 함께해 통합신당을 만든다면 야당 교체에 대한 호남의 민심이 폭발할 것이다.  


호남인들은 강한 야당을 좋아한다. 현재 박근혜 정부의 호남차별인사가 도를 넘어섰고, 반면에 영남편중인사는 갈수록 심화되는 양상임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해 제대로 싸워지도 못하는 어리버리한 더민주당을 호남인들이 더 이상 지지해줄 아무런 이유가 없다.  

맨 날 2번만 찍던 사람이 이번에는 3번을 찍자고 하는 분위기가 이미 대세를 형성하고 있다.  

김정훈 기자 ilyo11@ilyo.co.kr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6/02/26 15:28 2016/02/26 15:28
태그 :
트랙백 주소 : http://blog.jinbo.net/tmvlzjfmf/trackback/1228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