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
- 2010/05/04
- 2010 05 01 메이데이 (test)(3)
-
- 2010/05/01
- 2010430 MBC 촛불 문화제(2)
5월 1일 노동절을 맞이해 정부에서는 노동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보냈다.
그것도 정말 이른 새벽 1시에
타임오프제의 근면위통과가 바로 그것이다.
그럼에도 메이데이 집회는 평화롭게 진행이 되었고, 그나마 약간의 항의?로 MBC앞 까지 행진을 했다.
이 포스트는.. flickr slide show 테스트 용.
http://www.flickr.com/photos/trashgn/sets/72157623987555686/
올해는 430문화제도 없고 무한도전 팬으로써(응?) MBC 촛불 문화제를 다녀왔습니다. 좀 늦었는데 매우 많은 사람들이 있더군요.
태어나서 방송국이라는 곳은 처음가봐서 참 신기했습니다. 라고 쓰고 있는데 10년쯤 전에 일때문에 방송국 대기실에 들어가봤던게 생각이 나기는 하네요. 여튼 MBC는 처음이었고 신기했습니다. 여느 파업현장과는 다르게 알록달록한 파업지지 선전물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MBC의 파업을 지지하며 촛불을 들었습니다. 꽤나 보수적인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많은 지지를 받으면서 진행되는 파업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많은 촛불이 MBC를 밝혔습니다.
방송국이 파업을 하니 연예인도 보게 되는군요. 노브레인과 이한철이 파업을 지지하며 공연을 했습니다. 노브레인의 공연은 좋았지만 지지발언을 좀 더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이한철씨는 인디뮤지션치고는 드물게 아침형 인간이라 MBC 아침 6시 뉴스를 좋아한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해주었습니다.
방송국이 파업을 하니 파업 문화제가 상당히 깔끔하게 진행이 되더군요. 빔프로젝터를 이용해서 운영하는 중계스크린의 영상도 상당히 질이 좋구요. 오늘 문화제에 민노총 간부들은 상당히 많이 참석을 했더군요. 하지만 조합원들은 없었습니다. 다 어디에 있었을까요?
430판이 없어서인지 개별적으로 놀러온 노동자들은 몇몇 눈에 띄었습니다. 430문화제는 노동자가 주체가 되어 메이데이의 의의와 투쟁의 의지를 다지는 그런 자리인데 참 아쉬웠습니다.
덧글 목록
원이
관리 메뉴
본문
뭔가..밝기 차이가 많이 나는 사진은 상당히 깨져서 보이고... 사진의 순서는 재배치할 수 없으니 올릴때 신경 써야겠고 하는 귀찮은 점은 있는데... 효율적인 활용방안 더 고민할 것;부가 정보
원이
관리 메뉴
본문
터치에서도 볼까 싶어서 열심히 플래시기반이 아닌 html기반 사진갤러리소스를 뒤지고 있었는데...... flickr슬라이드쇼도... 플래시다 -_- 터치에서 안보이는군 젠.똥.부가 정보
원이
관리 메뉴
본문
flickr이미지를 기반으로 슬라이드쇼를 만들어주는 사이트 발견슬라이드 쇼의 질은 좋지만, 뭔가 맘에 안든다 ㅋ 사실 원하는건 정말 단순한 기능인데 컴맹으로서는 구현하기 쉽지 않은 것 같다 -_-
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