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소셜펀치

소셜펀치는 사회운동을 위한 후원 사이트입니다. socialfunch.org

두물머리 강변가요제 참여한 시민들의 후원으로 서울시내 곳곳에 현수막 걸었어요

소셜 펀치 후원으로 두물머리 강변가요제가 성공적으로 치뤄졌습니다. ^^

두물머리 농부들의 소송지원금도 그렇고, 두물머리 강변가요제도 그렇고,

모금목표액을 100% 달성하는 등 아주 쏠쏠하게 이용하고 계십니다~

 

두물머리 강변가요제 후원금이 이렇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http://riverun.org/dmf/192


 

 

두 물머리 강변가요제는 4대강 토건공사를 응징하는 몇가지 액션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3가지 정도 준비되었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많은 사람들에게 두물머리와 내성천 내용을 알리는 현수막 걸기였어요. 강변가요제가 끝나고 문구정하기, 디자인 등 몇가지 실무를 진행한 끝에 드디어 어제밤에 서울 시내 사람 많은 곳 28군데에 두물머리와 내성천 현수막을 걸었어요.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수막 문구는

  • 우리가 원하는 것은, 4대강 관광레저 공원이 아니라 좋은 먹거리를 생산하는 두물머리 유기농지입니다.
  • 아름다운 모래강 내성천을 마르게하는 '4대강 영주댐 건설'을 당장 중단해야 합니다.
  • 정부는 두물머리 강제철거를 중단하고, 상생대안을 마련한 두물머리 농민들과 대화해야 합니다.

이 렇게 3가지입니다. 문구 밑으로는 "이 현수막은 두물머리 강변가요제에 참여한 시민들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와 현수막 걸기에 동의해주신 7개 정당 명의가 들어갔습니다. (정당 명의로 건 현수막은 함부로 철거 못하거든요.) 마지막으로는 QR코드가 들어가서 똑똑이폰으로 인식하면 이 페이지로 연결되도록 되어있어요.

현수막을 건 장소는 신촌로터리, 신촌기차역, 홍대먹자골목, 이대입구, 안국역, 종로3가, 청계2가, 을지로2가, 명동역, 혜화역2곳, 청량리역, 강남터미널, 강남역, 국기원사거리, 역삼역, 코엑스사거리, 건대입구, 동서울터미널, 광장시장앞, 혜화로타리, 인사동입구, 외환은행본점앞, 명동성당앞, 회현역, 서울역앞, 연세빌딩앞, 서울역지하도앞, 청계광장앞 입니다. 길을 가다가 '두물머리 강변가요제 현수막'을 만나면 반갑게 사진찍고 인터넷에 올려주세요!!!

이렇게 두물머리 강변가요제 4대강 응징저항 액션 중 한가지가 무사히 끝났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11월 5일(토) 열리는 두물머리 강변영화제 "판타스틱 농사꾼"도 놓치지 마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