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오늘 새벽 블로그 DB공사로 인해 블로그 기능에 장애가 있습니다.

공지를 드린대로 저번에 블로그 데이터 베이스 관련 수정을 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서 오늘 새벽에 자원활동가 사보타지 베어님과 진보넷 기술 활동가들이 작업을 다시 했습니다.

간단한 작업이라고 순조롭게 끝날줄 알았는데 (심지어 30분안에 끝날거라고 했건만)
그런데 이미 몇몇 분들이 목격 하신대로  외계어가 속출하는등 문제가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통터오는 이시각까지 자원활동가분이 고생을 하시다 가셨네요.
일단 외계어 사태는 복구가 대충 되었으나 저번 처럼 숨어있는 문제가 어디서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몇가지 테스트를 해본결과 글쓰기와 덧글쓰기 트랙백 방명록 등의 기본기능에는 문제가 없는것 같으니
너무 걱정은 마세요. 그래도 혹시 문제가 생기면 자세하게 진보네 블로그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해결하지 못하고 일단 미뤄둔 것이 있습니다. 물론 이 역시 빠른 시간내에 복구를 할 예정이구요.
최근 포스트 부분이 문제 인데요. 지금 보시면 최근 포스트에서 목록더보기가 되지 않습니다.
최근 포스트 부분에 나와야 할 글자들이 깨져서 일단 막아두었습니다. 많이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외에는 아직 발견한 것이 없는데, 테스트를 그만큼 많이 해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문제는 제가 먼저 잠든동안 탈주선님이 복구를 해놓으셨네요.
이제 최근 포스트 더보기 기능 작동합니다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사용하시는 중에 문제가 생기면 저번처럼 알려주세요 :)

* 아 그리고 말걸기님 251번 포스트에 네오스크럼님이 덧글 다신거 깨진게 복구가 안되었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꽤 긴 덧글이었던거 같은데. OTL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