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9/01/28

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09/01/28
    <오빠는 필요없다> 두번째 세미나(2)
    uni-feminists

<오빠는 필요없다> 두번째 세미나

오빠는 필요없다: 진보의 가부장제에 도전한 여자들 이야기 전희경, 오빠는 필요없다, 이매진, 2008.

 

1월 29일 : 83p ~ 127p

 

대학여성주의자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오빠는 필요없다> 세미나의 두번째 모임이 이번주 목요일 저녁 7시 반에 성공회대 학생회관 소회의실에서 진행됩니다.

1호선이나 7호선 온수역에서 내리신 후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1호선에서는 1번 출구, 7호선에서는 2번 출구로 나온 뒤, '순데렐라' 오른쪽으로 놓인 좁은 골목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표지판이 있긴 있는데 그리 친절하게 있는 게 아니니 어떻게 가는지 숙지하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표만 잘 기억하시면 동선은 복잡하지 않아요. 학교에 가까워져도 '아~ 이 근처구나' 하는 느낌이 들지 않더라도 의심하지 마세요.ㅋㅋ

 

자세히 설명 드리면, '순데렐라' 오른쪽 길로 언덕을 올라오시면 육교와 큰 도로가 나와요. 오른쪽으로 꺾어서 100미터 정도 걸어오면 왼쪽에 버스정류장과 횡단보도가 나옵니다. 횡단보도를 건너서 '새마을금고가 있는' 언덕으로 20m정도 올라오시면 학교 입구가 나옵니다. 저희 학교는 교문이 없고 '성공회대학교'라고 써진 작은 돌이 놓여 있으니 유의하세요! 왼쪽으로 서양식 집이 있는 학교 입구 길로 들어오세요.

 

EXIF :Canon | Canon EOS 20D | 1/40s | F 4.5 | ISO-2449605008

 

 

그 길을 따라 쭈욱 걸어 들어오면 왼쪽으로 회색 건물들과 큰 나무가 나옵니다.

 

 

요 나무와 건물들을 왼쪽으로 두고 1차선 도로를 따라 100미터쯤 직진하세요.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운동장이 나오고, 왼쪽으로 그 유명한 '승연관'이 나옵니다. '승연관'이라는 게 잘 보일지 모르겠네요. 우체국 표지판이 더 잘 보일 것 같습니다.

 

 

바로 그 건물을 지나면 왼쪽에 계단이 나오거든요. 그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학생회관 건물이 보여요. 그 건물로 들어오시면 정면에 컴퓨터하는 좌석이 있는데 그 옆에 있는 방으로 오시면 됩니다.

못 찾겠다 싶을 땐 아무나 붙잡고 물어보세요. 전화주시든지요. 010-9117-4608 (날래)

 

 

 

*세미나 모임은 언제나 화알짝 열려있습니다. 누구든 환영해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