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약속드린대로 8월 28일인 오늘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수동으로 추첨을 했구요. 나름대로 공정하게 했습니다 선물이 많아서 거의 모든 참여자들에게 선물을 드릴수 있을것 같았는데.. 몇몇 분은 아쉽게 되었습니다 : )

추첨 방식을 설명드릴께요.

1. 참여자들의 이름과 희망 선물 종류를 적은 쪽지를 서로 알아볼수 없게 접어서 상자에 넣었습니다.

2. 다른 쪽지들에는 선물 하나하나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3. 사무실에 있는 사람들에게 참여자 쪽지중에서 하나씩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4. 그 쪽지를 펴보고 이름과 희망 선물을 확인한후  그 희망 선물에 해당하는 쪽지들을 모아놓고 또 뽑게 했습니다.

즉, A 당첨자가 책과 CD를 희망한다고 썼으면, 그에 해당하는 선물들을 쪽지에 써서 모아 놓고 그중에 뽑았으니, 보통 앞에 뽑히신 분들은 자신의 희망과 거의 일치하는 선물이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
=========================================================

그래서! 그 결과는 ?


1. 현현 - Hasta Siempre Comandante

2. 뎡야핑 - 현현님 제작 CD

3. 레이 - 三南에 내리는 눈

4. Rory - 미술로 보는 20세기

5. 쥬느 - 슈베르트 기념 티셔츠

6. 붉은사랑 - Suite For Flute and Jazz Piano Trio

7. 김디온 - 햄버거에 대한 명상

8. re - 월경페스티벌 티셔츠

9. 지각생 - 자석액자

10. 행인 - 색연필

11. 스머프 - 예쁜병


짝짝짝 축하드립니다!!!
당첨자 여러분께서는 진보네 메일로 주소를 보내주세요. jinbone골뱅이jinbo.net입니다.  이번주 안으로 소포 보내드릴께요 : )

그리고  하늘아이, 해미, 지음, 다섯병, 비렴 님도 주소를 보내주시면 약속한대로 전쟁반대 뱃지를 보내드릴께요.

추가 : 앗 수정해서 올렸는데. 수정이 안되었네요.
당첨자외에 5분께는 아무래도 아쉬우니까 세계유일 정보통신운동잡지 -_- 네트워커 6개월 구독권을 보내 드릴께요 . 혹시 이미 구독하고 계신분이라면 다른 분께 선물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다른 분께 보내드릴 수도 있으니까 보내드리고 싶은분 주소를 보내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