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내 맘에 들어온 뒤로 뭔가 좋은 일이 생기는 것 같다. 기분 탓인가. 이런 게 팬심이라는 건가. 우연은 아냐. 필연이었던 거지. 이 와중에 트윈스 1패. 괜찮아 곧 잘 될거야.
Trackback Address :: https://blog.jinbo.net/ys1917/trackback/1223
뒤늦게 왜 소녀시대에....ㅎㅎㅎㅎ
늦바람이 무섭다고들 합디다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수동공격성 퍼스널스페이스 가늘고 길고 모질게 냉면처럼 증오범죄 혼군 메갈리아 지소앞소영소환갑까지 미소지니 컨템포러리 시 해일이오는데개불이나줍고있다니 금속노조 진보블로그 김연수 다나 포파 미러링 세인트패트릭데이 성교육 코리아타운 네루다 그린비출판사 노동조합 센시티비티 칼럼 만우절에 개막하는 2016프로야구 여성의날 그린비 대공사 이글스 노예근성 바운더리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9058Today : 580Yesterday :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