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 제주교구 이주사목위원회(지도신부 문창우.대표 문덕영)는 오는 19일 제주시 퍼시픽 호텔(구 라곤다 호텔)에서 제주에 사는 이주 노동자를 돕기 위한 일일찻집을 연다. 이번 일일 찻집은 낯선 이국에서 부적응 문제와 건강 등으로 마음고생이 심한 이주 노동자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사랑을 쏟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지난해 2월 창립된 이주사목위원회는 상설진료실을 열어 이주 노동자를 돌보고 있으고, 문화유적 탐방 및 체험 행사 등을 통해 이국의 문화 충격을 줄이는 데도 힘쓰고 있다. 제주의 이주노동자는 약 1400여명이다.
연간 자살 시도자가 108.000명 이랍니다 .이 사이트를 (jhdh.org )자살 방지 예방 사이트로 많이 추천 해주세요. 당사자 들이 이 사이트 보고 마음을 고쳐 먹고 나중에 귀하께 얼마나 감사하겠어요 자살자는 죽으면 100% 확실히 지옥 간답니다 죄를 지으면 누구나 지옥 간다고 지옥 보고 온 귀중한 영상을 찾아서 올렸는데 너무나 리얼해서 자살 예정자나 범죄 결행 예정자가 보고 나면 겁이 나서 절대 결행 못합니다 .( 예)--뱀이 지옥에서 사람 몸 속에서 순식간에 새끼 쳐서 핏줄 타고 눈으로 입으로 코로 파고 나오는 증언 등등보시고 주변에 이 사이트 많이 추천 해주세요. 종교적 색체는 있지만 흥미 진진 합니다.
댓글 목록
jhdh
관리 메뉴
본문
연간 자살 시도자가 108.000명 이랍니다 .이 사이트를 (jhdh.org )자살 방지 예방 사이트로 많이 추천 해주세요. 당사자 들이 이 사이트 보고 마음을 고쳐 먹고 나중에 귀하께 얼마나 감사하겠어요 자살자는 죽으면 100% 확실히 지옥 간답니다 죄를 지으면 누구나 지옥 간다고 지옥 보고 온 귀중한 영상을 찾아서 올렸는데 너무나 리얼해서 자살 예정자나 범죄 결행 예정자가 보고 나면 겁이 나서 절대 결행 못합니다 .( 예)--뱀이 지옥에서 사람 몸 속에서 순식간에 새끼 쳐서 핏줄 타고 눈으로 입으로 코로 파고 나오는 증언 등등보시고 주변에 이 사이트 많이 추천 해주세요. 종교적 색체는 있지만 흥미 진진 합니다.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