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빈공부] 내일 SF읽기 모임 열려요!

앞서 블로그에 공지했던 대로 내일 SF 읽기 모임이 시작됩니다.

SF 소설과 영화 좋아하는 분들 누구든 환영함다!

 

1)     SF 읽기, 보기 첫 모임

-       시간 : 3 24일 화요일 저녁 7

-       장소 : 빈동네 윗집 (연락처 : 070-8234-1982)

-       내용 : 세계 SF 걸작선 (도솔 출판사) 아홉 생명, 오멜라스를 떠나는 사람들, 째째파리의 비법단편 세 편.

-       참석시 먹거리(간식, , 반찬, 군것질꺼리 등)나 윗집에 주고 싶은 것을 들고 오시면 감사히 받겠슴다.

 

2)     다음주 화요일에는 공동체나 자율주의에 관심있는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정치의 전복>을 읽고 토론하는 빈공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주는 3장까지 읽고 토론하기로 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빈동네 아랫집(연락처 070-8242-1938)에서 <정치의 전복>무료로 배포하니까 미리 받아서 읽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3)     블로그에 화요일이 어렵다고 월요일이나 목요일로 옮기는 것을 제안하신 분이 계셨는데, 지난주 참석한 분들의 일정을 고려해서 함께 결정한 것이라 당분간은 바꾸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러나 참석하시고 싶은 모임이 있을 경우 알려주시면 다시 해당 모임에 참석하신 분들과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4)     위의 두 모임 말고도 함께 논의해보고 싶거나, 공부하고 싶거나, 가르쳐주고 싶으신 게 있으시면 어떤 것이라도 적극환영함다. (참고로, 애로 영화 읽고 토론하자는 모임 제안도 있었다는 야그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내일 뵈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