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47 정책 , 47 일 남앗음

47일까지 47일 2024년 9월 19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47일 후에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제47대 대통령으로 당선될 것이며 해리스-바이든이라는 국가적 악몽은 자비롭게 끝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해리스-바이든의 파괴 정책을 즉시 종료할 예정이다.

 

국경 봉쇄, 역사상 최대 규모의 추방 작전 착수, 미국의 에너지 방출, 재앙적인 전기 자동차 명령 종식, 관료적 관료적 관료주의 뒤집기 등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초래한 파괴의 유산을 해체하는 작업에 신속하게 착수할 것입니다.

 

그리고 비뚤어진 조 바이든.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어젠다 47에서 모두를 위한 안전, 안보, 번영을 회복하겠다는 20가지 핵심 약속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는 첫날부터 시작됩니다.

 

이민자 침략을 중단하고, 인플레이션을 종식하고, 에너지 지배력을 회복하고, 미국을 제조 강국으로 만들고, 정부의 무기화를 중단하고, 제3차 세계 대전을 방지하는 등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은 기록적인 수준의 성공을 통해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국가를 통합할 것입니다.

 

잊혀진 남자와 여자는 더 이상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열심히 일하는 미국인들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니라 혜택을 주는 정책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공정하고 상호적인 무역, 세금 감면, 국경 보안, 전반적인 경제성을 우선시하고 팁, 노인 사회보장, 초과 근무에 대한 세금 철폐와 같은 혁신적인 제안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은 즉시 임금 인상, 일자리 창출, 민주당의 번영을 위한 전쟁으로 희생된 시민들이 아메리칸 드림을 다시 실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추진력을 갖고 있다. 민주당의 조직적인 공격과 끊임없는 사기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일까지 몇 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선거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47일까지 47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