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바이든의 약함의 유산, 세계 무대에서의 실패

해리스-바이든의 약함의 유산, 세계 무대에서의 실패

2024년 9월 24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비뚤어진 조 바이든(혹은 그의 남은 존재)이 유엔 총회에서 백조의 노래를 불렀고, 절실하게 존엄성의 조각으로 떠나려고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해리스-바이든의 4년 동안의 파괴를 보았고, 아무것도 그것을 가릴 수 없습니다.

 

해리스-바이든의 외교 정책 유산은 약점과 실패의 유산입니다.

해리스-바이든이  망친 아프가니스탄 철수는 현대사에서 가장 큰 외교 정책 참사 중 하나였으며, 13명의 미군이 사망하고 탈레반이 테러 통치를 위한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했습니다. 전사한 영웅의 이름을 큰 소리로 말한 적이 없는 카말라는  철수로 이어진 결정에 대해 "방에 있던 마지막 사람"이라고 자랑했습니다 .

해리스-바이든의 회유 정책은 이란 정권에 수천억 달러의 자금을 제공했고 , 그로 인해  이란이 지원하는 대리인들이 중동에서 미국 인력을 상대로  수백 건의 공격을 감행할 수 있었으며, 이로 인해 더 많은 미국 군인이 사망했습니다 .

해리스-바이든 행정부는   중국의 간첩 풍선이 미군의 민감한 시설을 감시하도록  허용했고 , 중국이 주변 국가  에  비밀리에 군사 시설을 건설하는 것을 지켜보았고 ,  중국  에 대한  인권 침해 문제를 해결하지 않았 으며,   대만이 침략을 받을 경우 미군을 대만을 방어하도록  두 번이나 투입한 후 곧바로 성명을 철회했습니다 . 

카말라는 러시아에 경고를 하기 위해 뮌헨을 방문했고 , 며칠 후 그녀의  약함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잔혹하게 침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다시 한 번 ). 이제 러시아는  중국과 이란과 협력하여 "반서방" 동맹을 형성하여 세계를 제3차 세계대전으로 몰아넣을 위험이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팔레스타인 지원을 중단하기로 한 결정을 해리스-바이든  이 번복한  것은 테러리스트의 손에 종종 흘러들어가는 지원으로,  수십 년 만에 이스라엘에 대한 최악의 공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 이제 카말라는 반유대주의 기반에서 지원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의 가장 위대한 동맹을 완전히 희생 했고 , 이스라엘은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거의 1년이 지난 지금, 카말라는 자신이 이룰 수 없는 휴전에 대한 쓸모없는 약속만 보여줄 뿐입니다.

카말라와 바이든의 통치 하에서 전 세계 11개의 미국 대사관이 대피했는데, 미국의 적들은 그들의 약함과 무모함을 드러내면서 점점 더 대담해지고 있습니다.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의 통치 하에서 이란은 약해졌고, ISIS는 근절되었으며, 하마스는 고립되었고, 중동에는 역사적인 평화가 찾아왔으며, 러시아는 통제하에 있었고, 18개월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 병사가 죽지 않았습니다.

 

카말라 해리스가 대통령이 되면 3차 세계대전이 확실합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은 안정과 평화를 회복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힘을 통한 평화가 될 것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