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트럼프 세금 감면 대 카말라 세금 인상

트럼프 세금 감면 대 카말라 세금 인상

 오늘 미시간에서 열린 집회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행정부에서 가능한 황금시대에 대한 비전과 동지 카말라가 4년 더 집권하면 올 재앙에 대한 비전을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카말라 동지의 뚜렷한 대조는 세금입니다.

 

실제로 트럼프 대통령은 중산층 세금 감면을 영구화하여 경제적 구제책을 가져올 것이고, 팁, 노인 사회보장 혜택, 초과 근무에 대한 세금을 없애 세금을 더욱 줄일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계획은 확대된 R&D 세액 공제, 100% 보너스 감가상각, 새로운 제조 투자에 대한 경비 처리, 기업 세율을 21%에서 15%로 낮추는 것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이는 미국에서 제품을 만드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그 사이 카말라 동지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세금 인상을 시행하려 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 만들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에게 투표하세요!

카말라 대 FEMA의 허리케인 대응 – 트럼프 팀은 카말라가 불법 이민자들이 레드카펫 대우를 받는 것에는 관심이 없는 반면, 삶과 생계가 완전히 파괴된 미국 시민들은 땅콩만 받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새로운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

 

카말라 정권 하에서 FEMA는   불법 이주민들을 우리나라로 재정착시키는 데 10억 달러 이상을 쏟아부은  뒤 구호  자금을 바닥냈습니다 .

이번 주에 Associated Press는  "Mayorkas가 FEMA에 허리케인 시즌을 견뎌낼 만큼의 자금이 없다고 경고했다" 고 보도했습니다 .
불과 몇 달 전, 우리는   New York Post에서 다음 과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FEMA의 이민자 프로그램은 국경 위기와 함께 성장합니다. 2023 회계연도에는 3억 6천만 달러에서 2024 회계연도에는 6억 5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카말라는 트럼프 대통령을 따라 조지아로 갔습니다(  허리케인 피해자들에게 물품과 지원을 전달한 지 며칠 후  ). 하지만 그녀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은  750달러  와 "행운을 빌어요"뿐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사진 촬영이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카말라가 조지아에 들른 것은(새로운 위기 재킷을 입고) 호의적인 보도를 극대화하고, 인간 상호 작용을 최소화하고, 어떻게든 질문을 피하도록 고안된 안무된 캠페인 방문이었습니다. 아마도 그녀가 연례 허리케인 대비 브리핑을 빼먹은 이유에 대해 대답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불법 이민자는 카말라에게 가장 우선입니다. 그들은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것이 미국 시민들이 고통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렇게 하세요. 카말라는 항상 미국인들을 마지막에 둘 것입니다.

 

 

트럼프 캠페인의 전국 언론 비서 캐롤라인 리빗은 "카말라 해리스가 불법 이민자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데 자금을 사용했기 때문에 FEMA는 허리케인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자금이 바닥났습니다. 이는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카말라 해리스가 미국인을 마지막으로 여기는 또 다른 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