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단월드 뇌교육의 날(Brain Education Day) 취소 넌센스

또 미국의 뇌교육의 날이 철회되었네요.
 
글쓴이 : 뇌교육의 날 철회 

 

 

 

원문은 http://www.worlddahn.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299 ---여기서 가져왔서욥**

2009년 5월 8일에 캘리포니아 마운틴 뷰에서도 단월드에서 시장에게 "Brain Education Day" 받아서
마운틴 뷰 보이스 신문에 내달라고 왔고 돈 프랜시스 기자가 기사를 써줬답니다.
http://www.mv-voice.com/square/index.php?i=3&d=&t=1229

그러다가 돈기자가 포브스지에 나온 기사를 보고 단요가 소송에 대해 알아보고 이런 부도덕한 단체의 실체를 알고 시장에게 전갈을 보냈나봅니다.. 역시 포브스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그 시장은 일본계 여성일것 같습니다.  마가렛 아베고가 시장님(Margaret Abe-Koga)

단요가 전직멤버들이 주장하는 체벌의 수법들, 화장실 바닥을 기게 하고 상대발을 혀로 핥게하고, 화장실 변기에 머리를 박게하고 , 친구와 가족으로 부터 격리시키고, 쉬는 시간없이 밤새 3000번이 절을 하게 하고 푸쉬업을 지나치게 시키고, 움직이지 않고 30분간 서있게 하고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백미는 단조직이 설립자이고 정신지도자라는 일지 이승헌의  젊은 여제자들을 성폭행하며 노렸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사실여부를 떠나서도 이런 스캔들은 명상운동가이고 정신지도자라는 놈들에게는 일어나서는 안되는 중대 사안인점이죠.  자신이 이런 조직에 홍보기사를 써준 수치심에 다시 정정기사를 쓰면서 시장에게 전갈을 보냈고요.

그래서 다시 정정기사와  마운틴 뷰의 뇌교육의 날은 취소되어야 한다는 글을 다시 실어 놓았습니다.
2009년 8월 25일에 기사를 실었네요.
돈기자 멋진분이네요.
http://www.mv-voice.com/square/index.php?i=3&t=1474

그런데 재밌는것은  마가렛 아베 시장이  9시간전에 친히  납시어 답변을 적어주고 갔습니다.
시장님이 말하는 이 선포증서에 대한 종류에 대해 말합니다.

Posted by Margaret Abe-Koga, a resident of the Old Mountain View neighborhood, 9 hours ago

The City and I as Mayor, received numerous requests for certificates of recognition every week. They range from recognitions of awards received by individuals and organizations, special celebrations and even 80th birthdays. We do our best to honor the requests as well as research the organizations and individuals making the requests, but we may not always learn complete backgrounds of the requestors. Such was the case in this situation. I appreciate Don Frances bringing this to our attention.
시와  시장으로서 나는  매주 인정 증명서에 대한 수많은 요청을 받습니다. 
그들은  개인이나 단체, 특별 행사나 심지어는 80 세 생일을 기념하는 인정 받는 범주의 증서입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연구 단체 및 개인의 요청을 만들고 요청을 존중하지만, 우리는 항상 요청자의 전체 배경을 알 수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발생한 케이스입니다.  
난 돈 프랜시스 기자가 우리에게 이 문제를 지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매주 수많은건수에 포함되어 신청되어 받아온 선포증서를 단월드와 이승헌은 마치 보물이라도 된듯 한국에서 둔갑시켜 축제를 벌이는 상장으로 레벨업 시킵니다. 각센터별로 축제도 벌였다죠.
뉴멕시코의 산타페시에서도 철회를 했는데도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단월드 회원들은 자랑스러워 하며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니는 사람이 인터넷 여기저기서 눈에 뜹니다.
http://blog.daum.net/healing07/3206889
http://blog.naver.com/gogotona?Redirect=Log&logNo=63075461
http://blog.naver.com/digitalan.do?Redirect=Log&logNo=10042326692 
(단무지 왕인 순흥안씨님도 잘난척하며 한건했네요.^^)
그야말로 단무지들이 따로없다고 봅니다.

이승헌의 성폭행 소송은 후폭풍이 더 무섭습니다. 단요가 주요 돈줄이었던 힐러들이 대량으로 환불을 신청하고 이탈을 하고 있고 각시청에는 이번 성폭행 소송을 제보하는 민원이 들어오고 학교에 방과후 학습이 나가 있는 관련학교 교육위원회에 사실제보가 들어와 모두 취소하고 있고 취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