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다 날려도 로그인만 다시하세요 :)

글 쓰다 타임아웃으로 자동로그아웃되서 글을 날리던 분들이 종종 피눈물로 진보네에게 아픔을 호소 하셨더랬죠? 그러나 진보네는 컨츄롤씨를 잊지말라는 말만으로 입닦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초초해하면서 컨츄롤씨를 찾아가지 않아도 되게되었어요.

자동로그아웃이 된다고 한들 쓰던 글이 날아 가는 것이 아니란 말이지요 :)

이미 그 페이지를 보신 분이 계실런지 모르겠는데, 세션 만료로 자동로그아웃이 되었을때 로그인창이 뜨게 되었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잘 넣고 로그인 버튼만 눌러 주시면 죽었던 사람이 벌떡 일어나듯, 다죽어가던 고목나무에 새순이 나듯, 날버리고 떠난 글이 돌아온다 이 말씀. 에헴!
자자. 이 대목에서 박수 한번 ~

그런데.. 너무 기쁜나머지 손이 떨려서 비밀번호를 잘못넣는다던가 하면 어떻게 되는거지?
ㅎㅎㅎㅎ 그런 경우에도 책임집니다. 될때까지 로그인하세요 :) (하면된다!)


그렇다고 너무 믿지는 마세요. 언제나 그렇듯 얄미운 버그 녀석은 어딘가에 숨어 있으니까요.테스트를 하려면 자동로그아웃이 될때까지 마냥 기다려야 하기때문에 테스트가 많이 된것은 아니에요. 혹시라도, 이 화면을 만나서 다시 로그인을 했는데도 글을 날렸다면... 더욱 미안하겠지만. 화나더라도 꾹 참고 (참을인이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잖아요;;) 진보네에게 신고해주세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불질되시기 바랍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