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누씨 관련 글 쓸 때 태그 꼭 달아주세요!!!!

진보넷에도 검색 기능이 있는데요, 검색이 잘 되려면?! 태그를 쓰세요!!

 

다들 검색 많이 하시죠~~ 검색에서 우선순위로 가는 여러 가지 중요한 정보 중에 하나가 태그에요. 태그가 무엇인지는 위키에서 퍼와봤어욤

 

음악, 그림과 같이 문자로 그 내용이 기록되지 않아 검색이 어려운 인터넷의 정보 객체들도 문자를 입력함으로써 검색할 수 있게 한다. (중략..) 특히 방대한 정보가 생성, 교환, 공유되는 인터넷에서는 어떤 데이터를 찾기 위해 태그를 사용함으로써 원하는 정보에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게하는 검색성을 갖게 한다.

 

우왕.,.. 완전 좋은 태그!! 

태그를 잘 써주시면 현재 진보넷에 개설된 채널들과 관련글을 썼을 때 연동이 잘 됩니다.  

 

이주노동자 채널은 현재 "미누"와 "이주노동자"가 열쇠말인데 본문에 두 개가 함께 들어가 있어야 채널에 검색되지만 관련글임에도 두 개가 함께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둘 중에 하나라도 태그에 들어있다면 채널에 검색됩니다.

 

그러므로 글을 쓸 때마다 글의 내용을 함축할 수 있는 태그를 몇 개씩 달아준다면, 채널에 관련된 글임에도 불구하고 연결이 안 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이것은 진보넷 이외의 인터넷 환경에서도 마찬가지이고요. 그러니까 우리 

 

태그를 생활화해요! 

 

태그를 잘 써서, 원하는 정보를 다른 이들이 찾아올 수 있게 해주는 건 아주 좋은 일이잖아요. 운동적으로도 그렇고.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