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위젯 등 HTML 직접 입력해서 새로운 위젯 만들기

다른 사이트의 배너, 지난 게시판으로의 링크, 좋아하는 그림의 전시 등 HTML 태그를 입력하여 취향에 맞게 다양한 위젯사이드바에 직접 만들어넣을 수 있습니다.

자리 배치도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배너를 넣는 방법은 두 개가 있는데, 처음에 한 배너출력::ImageBanner가 바로 이미지와 사이트 주소만 입력하는 경우 간편한 방법으로 딱 한 개의 배너만 넣을 수 있는 거고, 두번째 한 배너출력::Codebanner가 HTML을 직접 입력하여 다양하게 쓸 수 있는 거에요.

 

※ 주의: 배너출력 모듈을 사이드바에 추가해 생성된 배너는, 스킨을 바꾸면 사라집니다.!! 그래서 스킨을 바꾸기 전에 반드시, 사이드바에 추가된 배너출력 모듈을 "수정" 버튼을 통해 기존에 작성한 배너 내용을 복사해서 메모장에 붙여넣어 놓고, 스킨을 바꾼 다음에 새로 배너출력 모듈을 추가해 새로 배너를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해요. 메모장에 붙여넣기했던 그 소스 그대로 가져다 다시 쓰면 되겠지요.

 

몇 번이든 몇 개든 원하는 만큼 '추가가능한 플러그인란'에서 끌어다가 사이드바에 갖다놓고 쓸 수 있어요. 위치도 드래그앤드랍(클릭해서 붙잡은 상태로 원하는 자리에 갖다놓고 클릭 해제)으로 마구 바꿀 수 있습니다.

 

배너출력::Codebanner에는 동영상, 바깥에서 퍼온 위젯도 넣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써보세요!!

 

바깥에서 뭘 퍼올까? 위젯 구경하기>> 위자드 팩토리, 다음 위젯뱅크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