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번 여름에 G8 반대투쟁에 함께 참가하고 촬영하기 위해 홍콩에서 7명의 미디어 활동가들이 일본에 갔었습니다.
G8 정상회담이 끝난 뒤에 그 친구들이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어요.
제목은 Good Luck, Comrades! 이고요, 한국어로 번역하면 '행운을 비네, 동지들!'이 되겠습니다.
감독은 Fredie Chen (陳浩倫) 입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올해 11월 경부터 홍콩에서 여러 인권영화제, 독립영화제 등에서 상영이 되었다고 해요.
잠시 한국을 방문한 한 활동가를 통해 이 다큐멘터리의 DVD 본을 복사받았습니다.
중국어와 영어로 된 자막이 화면 아래에 삽입되어 있고요, G8 잡는 고양이들의 모습도 자주 나옵니다.
언어는 광동어와 영어가 대부분입니다.
망원동 피자매연대 사무실에 이 DVD 복사본을 여러 장 만들어두었고, 이미 G8 반대투쟁과 독립 미디어 활동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복사해서 뿌리고 있습니다.
망원동으로 찾아오시거나 돕을 만났을 때 이 DVD를 달라고 하면 드릴께요.
그리고 멀리 사는 분들은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답글 달아주세요.
댓글 목록
가시마
관리 메뉴
본문
가시마입니다.23일에 도쿄에서 국무총리 아소 타로 집을 보러 가자고 하는[리얼리티 투어] 제2탄을 했습니다. 100명을 넘는 사람이 시부야 역 앞에 모였습니다. 그러나 전회를 웃도는 많은 경찰관과 사복 형사가 있어서 대량 체포 모습을 보이고 있었기 때문에 시부야 역 앞에서 움직이지 못하고 [걷는 것]을 단념하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 이하 기사에 사진이 있습니다.
http://www.labornetjp.org/news/2008/1230020929676staff01/
http://www.news.janjan.jp/living/0812/0812234069/1.php
부가 정보
HYDE
관리 메뉴
본문
ㅋㅋ구정 지나고 사무실로 갈게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