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쥐8 잡는 프리젠테이션 자료 번역할 사람

G8 반대운동에 동참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는 분들 그리고 쉬운 영어로 된 글을 읽어보면서 한글로 번역해보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들 계시죠??
 
일본 활동가들이 이번 7월 초에 홋카이도 토야코에서 열리는 G8 정상회담 반대투쟁을 조직하기 위해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발표한 내용이 있어요.
100개 이상의 도시를 여행하며 각 도시에서 활동가들을 만나서 G8 반대투쟁에 동참할 것을 호소하기 위해 만든 자료인데요, 저번에 이들이 서울에 와서도 프리젠테이션을 했고, 그 때 사용한 글이에요.
영어로 되어 있는 프리젠테이션(ppt) 파일인데요, 이것을 한국어로 번역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자료는 http://proxy.f2.ymdb.yahoofs.jp/bc/64bb5006/bc/e7d2/NO!G8ActionPresentat.ppt?BCgP9MIBHoAegIsq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선택해서 저장하세요)을 누르면 올라와 있어요.
이것을 내려받은 뒤 읽어보시고 한글로 번역해서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영어는 별로 어렵지 않고요, 또한 사진들도 많아서 번역하기에 그리 힘들지는 않을 것 같네요.
 
번역을 해주실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번역이 완료되면 이것을 약간 편집해서 고양이 페스티발에서 틀어도 좋을 것 같아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