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2009/2/21 파라다이스520 단독공연 @풍경

2009년 2월 21일(토) 오후 9:00 ~  서울 종로구 안국동 "카페 풍경"

 

결성 후 첫 공연입니다. 장소가 비좁아 초대하기에 좀 민망하나... 그래도 알려드립니다.

 

꿈꾸는파라다이스

One more cup of coffee (valley below)

Superstar

Get up stand up

꼬뿔소

 

보컬, 건반, 타악기 : 민주

어쿠스틱기타 : 쏭

일렉트릭기타 : 쭈구리

 

파라다이스520

 

 

 

< 약도 >

찾아오시는 길 : 지하철 3호선 안국역에서 하차하시어 3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후 현대건물을 끼고 우회전하시다 직진하시면 작은 사거리가 나오고 오른쪽지하에 "풍경" 이 보입니다..



새로 하게 된 밴드의 이름이다.

 

우리 팀의 밴드마스터가 낙원상가520호에서 일하고 있어... 그 이름 그대로 "낙원상가520호"로 하려 했는데 "파라다이스520"은 어떠냐 해서 영어이름과 한글이름을 같이 쓰기로 했다. 근데 왠지 그 이름이 모텔 홋수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머.. 그것도 색다른 느낌이어서 나름 좋다.

 

이 팀의 밴드마스터는 말 그대로 기타의 "달인"이다. 젊었을 적, 16년동안 밤업소에서 굴지의 가수들과 함께 라이브를 해왔고, 지금은 기타를 만들고 또 수리하고 빈티지악기를 수입하는 일도 한다. 실제로 낙원상가520호에 가보면 너무나 멋진 빈티지기타들이 가득가득해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두근거릴 지경이다.

 

멤버는 3명인데, 이십대, 삼십대, 사십대로 나뉜다. 또... 멤버 모두가 노래를 하고 악기를 다루고 또 작곡을 하니 참 좋은 조건이긴 한데, 그런만큼 팀 색깔을 찾기가 좀 쉽지 않을 듯 하다. 또 다들 바빠서 연습하기도 빠듯하고~

 

그래도 벌써 세곡이 만들어졌다. 공연도 잡혔고...

 

첫공연은 2월27일 홍대의 "로이"라는 블루스라이브클럽에서 한다.

 

만오천원에 생맥주가 무제한이라니... 여유되는 사람들은 오시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