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보도자료]라엘, 아프리카의 '세례 무효화' 운동 촉구


◇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09(AH64). 10.11  

라엘은 교황 베네딕트의 복음전도 프로그램에 맞서 아프리카의
"세례 무효화" 운동을 촉구한다!
  
교황 베네딕트는 최근 아프리카 주교 회의에서, 식민주의 시대는 끝났지만 선진국들은 여전히 물질주의의 형태로 “해악한 정신적 쓰레기”를 수출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또한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식민지화에 맞서기 위해 아프리카에서의 카톨릭 복음전도가 “시급히” 요청된다고 언급했다.

이에 대해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전세계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이자 창설자인 마이트레야 라엘은 “시급하게 요청되는 것은 정확히 그와 반대되는 것”이라고 논평했다.

“카마(KAMA/ 아프리카 원주민들에 의해 사용되었던 식민지 이전 아프리카의 고유 명칭)에 정말로 필요한 것은 대규모 세례 무효화 캠페인으로서, 그것은 식민주의자의 종교들, 특히 기독교의 영향력을 사람들로부터 제거하기 위한 것이다.”

라엘은 비록 아프리카의 정치적 탈식민지화가 “부분적으로 성취”되었지만 정신적 해방은 아직 이루지 못했다고 말했다.

“정신적 탈식민지화에 대한 필요성이야말로 시급한 것”이라고 마이트레야 라엘은 ...(중략)

 

좀 더 자세한 사항은 http://raelian.kr 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