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7시 반쯤 일어났다. 샤워를 하고 사회과학 프린트물을 좀 읽고 문앞에 바로있는 1층 식당에서 스위트라시와 버터토스트를 먹었다. 피시방에서 충전하고 3시간하고 돌아와 다시 1층 식당에서 찐밥과 감자커리를 먹었다. 바라나시크로스 책을 보았다. 음 독해가 문제다. 2. 다시 피시방으로 갔다. 겨우 히말라야 트레킹일기를 끝내간다. 전에 만났던 한국인 아줌마가 내 숙소가 어디냐고 물어본다.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그냥 이름은 모르겠고 나와서 오른쪽으로 보이는 건물이라고 말했다. 이 아줌마 표정이 일그러진다. 나를 경계하는 눈치다. 인사도 안하고 가버린다. 바라나시에 와서 두명의 한국사람과 인사했는데 영 실속이 없다. 한명은 서로 다른 장소에서 기다려 못 만나고 또 한명은 나를 의심한다. 인도인도 끊임없이 붙는 호객꾼 말고는 못 만났다. 이럴때도 있는거지만 뭐 별로다. 3. 다시 피시방을 나와 크랙커하나 사서 방으로 들어왔다. 먹고 좀 자다 5시쯤 일어나 강가로 나왔다. 매인가트쪽으로 죽 걸었다. 가트에서 좀 앉았다. 이렇게 걸은지도 열흘이 넘었다. 시간은 흘러간다. 길쪽으로 걸어나와 자니타 2층 에어컨 식당에서 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다. 아주 조금준다. 먹고 나와 길에서 2루피짜리 수박 한쪽을 먹었다. 조금 삭았다. 이건 더 먹으면 안된다. 버렸다. 4. 슈퍼에서 뭐좀 사고 피시방 갔다가 주스 사먹고 숙소로 와 샤워하고 자료 좀 보고 비틀즈 와 프랭크 자파 음악을 듣다가 잠이 들었다. 050519 (목) 여행 175일차 (잠) 바라나시 욕실있는 더블 7500원 (300루피) (식사) 아침 라시 토스트 875원 (35루피) 점심 찐밥 감자커리 1500원 (60루피) 저녁 프라이드치킨 콜라 2000원 (80루피) (간식) 주스 물 라시 크랙커 포테토칩 수박한쪽 1625원 (65루피) (기타) 체인피시방 충전 2500원 (100루피) ........................... 총 16,000원

2005/06/12 18:42 2005/06/12 18:42

Trackback URL : https://blog.jinbo.net/aibi/trackback/191

1. 고양이
    2005/05/27 21:39 Delete Reply Permalink

앞으론 내 안목을 칭찬하려는 의도이거든 좀더 명확히 드러내도록 하시옷! 더운 나라에선 열대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좋으니 구찮더라도 연세와 건강 생각해서 챙겨 묵도록 하시옷! 건강하시고. 네오스크럼은 베네수엘라로...

2. aibi
    2005/05/30 20:03 Delete Reply Permalink

고양이)음 첫번째 문장 그렇게 하도록 하고, 두번째 문장 중간 단어가 걸리네요. 그래요. 연세-_-생각해서 나 내일 오후에 티벳망명정부가 있는 다람살라로 출발합니다. 거긴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다네요. 티벳불교강의와 명상을 같이 하는 프로그램을 수강할까하는데 한국어로도 통역가능한 곳에 못들어 갈 확률이 높아 걱정이네요. 다른 곳도 있지만 영어를 얼마나 알아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여행영어도 아니니 말이에요.

3. 고양이
    2005/05/30 20:35 Delete Reply Permalink

'궁축통'이라.. 궁하면 통한다고... 듣다보면 불교의 도리를 굳이 말로만 깨달으란 법은 없으니 마음으로 온몸으로 깨달을 수도 있다면 그 아니 좋겠습니까... 계속 건강하시고.

4. aibi
    2005/06/03 01:16 Delete Reply Permalink

고양이)오늘 아침 달라이라마 보았어요. 그것도 서로 눈을 맞추고 나에게 손짓도 건네주었지요. 사원들어가기전에 근처에서 식사를 하는데 티베탄 주인이 나와보라고 하더군요. 벌써 길에 사람들이 죽 늘어서 있더군요. 무전기를 경호원이 한번 체크한 뒤에 다섯대의 차가 오는데 두번째 차 앞자리에 그 웃는 표정으로 인사를 하더군요. 내가 약간 한적한 끝쪽에 있어서 시선 마주치는 타이밍이 맞았나봅니다.^-^ 사진에서 본 그 표정 그대로여서 더 좋았답니다.

« Previous : 1 : ... 502 : 503 : 504 : 505 : 506 : 507 : 508 : 509 : 510 : ... 706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