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보도자료]라엘, 오키나와의 미군기지 철수를 촉구하다!

 

 

[보도자료]라엘, 오키나와의 미군기지 철수를 촉구하다!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11(AH66). 2.6

 

 

 

 

라엘, 오키나와의

미군 기지 철수를 촉구하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과 수천명의 일본 라엘리안들은 워싱턴에 파견된  일본 대표단이 오키나와에 있는 지금의 미군 기지들과 새로운 기지 건설에 반대한 것에 지지를 보냈다.

34 곳의 미군 기지들이 지난 67년 동안 오키나와 섬의 많은 부분을 차지해 왔다. 그리고 해마다 다수의 오키나와인들은 정기적으로 평화적 연좌농성과 항의시위를 조직해 미국이 자국 영토를 강제점령하고 있는 것에 반대해 왔다.

최근 오키나와 라엘리안들의 명상 모임에 초대받은 라엘은 오키나와 및 일본의 다른 지역에 있는 모든 미군 기지들이 폐쇄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라엘은 또한 최근의 연설에서, 아시아인들은 식민국이 된 적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인들이 주로 평화적인 데 비해 미국은 세계 최악의 식민국가라고 라엘은 단언했다

...중략
자료전문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클릭~*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지적설계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 9만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